|
2014-10-24 17:38
조회: 423
추천: 0
친구 검탱한다해서 질문하나해요.창기만 3년째 키워서 딜러키우기 귀찮고
직접해보니까 내가 창기로 딜넣는게 내가 딜러해서 딜넣는것보다 더 많이들어가서
기민창,흉중장 하나 맞추려하는데
후방 딜창으로 쓰기에는 기민창이 좋을까요 신속창이 좋을까요.
EXP
21,894
(84%)
/ 22,201
|
프리나파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