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6-13 10:12
조회: 1,359
추천: 0
마왕님 및 창기님들깨 질문올립니다현재 지금 듀상 최고기록이 정령+검투+창기 아렇게 3맷감 상태로 970k 인가찍엇습니다 녹용 다른분득보면 다들 저보다 1.3~1.5배이상 뽑으시는데 비결이 긍금합니다 막 복수의화신달고 300위 끝무렵에 들어가게됫습니다 역시 최고의도핑은 피시방인거같긴한데 ....집이랑 딜이달라지니 조언 및 충고 부탁드립니다 현 템세팅은 방어구 올복수12 무기15강 복수 허리띠 힘3 2 폭듀 치명 힘4 치4 빛투 치명 힘4 1 나머지 전부 치명이며 목걸이는 국민옵 힘4 속옷은 희귀 강인 , 흉폭 전설토템 6/3 치유발 약 230인가..? 그 근처 언저리로 나오고잇습니다 문장작이나 그런건 전부 한 상태아며 마왕님의 문장 에서 차이는 전 방패치기 쿨감과 반찌 엠감을 찍엇습니다 (방연 적대치200보단 엠감이나을거같아서) 역시 충맹 위력을 찍어야되는것인가요 그리고 방막10중을 유지해도 치확50은 가본적도없고... 잘나와야 40중반 평균 40~41이정도네요 압도가 좀 비정상적으로 안터집니다 25번증에2번 9.5퍼확률로 터졋네요 ![]()
EXP
129,731
(78%)
/ 135,001
|

캡틴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