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부터 현제까지 진행된 일부 스킬들의 패치이력... 
하아... 혁신적인 방법은 없는 것인가..
치명 문장을 달라고!! ㅠㅠ



- 일반사격 

공속15%증가 / MP회복량 증가 [집념달라고 그렇게 난리쳤으나 평타 엠상향]
추후..
MP 회복량 1.5배 [엠회복 스킬 달라고 달라고 그냥 닥치고 평타 엠상향]





- 다중사격

스킬위력340%증가 [쓰레기 스킬의 소생법]
추후..
스킬위력 28.5% 상승 [그냥 위력높이면 다지..?]




- 속사

- 속사 MP 회복량 2배 [다쏴야지 50->100]
- 경직 유발[전타] -> 속사 1,2타에만 경직이 적용되도록 변경 -> 속사 2타 경직 삭제 [써봤으니 가져가야지?]
앞으로..
- 스킬위력 50% 상승 [쓰레기 스킬의 소생법 1]
- MP 회복량 3배 [쓰레기 스킬의 소생법 2]




- 집중사격 

데미지감소 [주력스킬 칼질]
오버차지 소모 HP대폭증가 [주력스킬 칼질] -> 소모되던 HP 양이 절반 이하로 대폭 감소 [이제와서..?]
일반차지 속도 0.8초 -> 0.6초로 감소 
오버차지 유지시간 2.0초 -> 2.5초로 증가

풀차지시간 4.4초 -> 4.3초
추후..
- 다운 판정 추가 [오.. 줬더니] -> 집중사격 0, 1차징 다운 삭제, 2차징 다운을 경직으로 변경 [가져가버렸넹]
스킬의 위력 20% 상승 [칼질하고 돌려주네]
스킬의 위력 10% 상승 [궁수상향은 그저 위력상승뿐]



- 관통사격 

재사용시간 5초 -> 8초 [주력스킬 칼질]
오버차지 소모 HP대폭증가 [주력스킬 칼질] -> 소모되던 HP 양이 절반 이하로 대폭 감소 [이제와서..?]
일반차지 속도 0.8초 -> 0.6초로 감소 
오버차지 유지시간 2.0초 -> 2.5초로 증가

풀차지시간 4.4초 -> 4.3초 (실제 수치에서 차이가 있었음. 지금도 느림)
추후..
관통 사격 스킬재사용 시간 8초 -> 6초 [5초로 돌려주기는 뭐했는지 6초]
스킬의 위력 20% 상승 [칼질하고 돌려주네]
[65렙스킬] 원래 줘야했던 스킬을 이제와서 주는것 뿐 [상향인가..?]




- 화살의 비

스킬위력61%증가 [쓰레기 스킬의 소생법 1]
MP소모25%감소 [쓰레기 스킬의 소생법 2]
재사용시간 45초 -> 25초로 감소 [어디서 많이본 쿨타임인거같은대..]
사거리 5m증가 [쓰레기 스킬의 소생법 3]
추후..
공격속도 증가 [공속 공속]
화살의비 PvP 데미지 100% -> 90% [???]
스킬의 위력 20% 상승 [그러하다..]






- 집중자세 [이스킬의 처음은 어디..?]

공격속도 30% 감소 효과 삭제 -> 이동속도 40% 감소 효과로 변경
-> 말도안되는 패치 진정 폭주 그후는 ...

집중 자세 : 신중
이동속도 20% 감소 -> 이동속도 10 증가 -> 이동속도 8 증가
힘 50증가 -> 힘 30증가
PvP 데미지 20% 증가 -> PvP 데미지 15% 증가 -> PvP 데미지 4.3% 증가 -> PvP 데미지 삭제[네..]
초당 MP 10 소모 -> 초당 MP 0 소모

집중 자세 : 용맹
공격속도 15% 감소 -> 공격속도 5 증가 -> 공격속도 4 증가
힘 50증가 -> 힘 30증가
PvP데미지 20%증가 -> PvP 데미지 15% 증가 -> PvP 데미지 4.3% 증가 -> PvP 데미지 삭제[네..]
초당 MP 10 소모 -> 초당 MP 0 소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