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9-17 23:48
조회: 3,163
추천: 28
블루홀 연맹 컨텐츠 팀에게주는 TIP<< 연맹의 변화 GO통신 중 반론 및 의견 >>
* 연맹의 사전적의미
▷ [명사] 공동의 목적을 가진 단체나 국가가 서로 돕고 행동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함.
▶ 즉, 길드들의 연합체가 연맹입니다. 이것을 개인으로 쪼개서 집정관/사령관 주면 연맹이 아니죠.
길마보다 높은 직책과 권한을 가진게 연맹 집정관인데 일퀘많이한 1명한테 집정관 줘버리면
쉽게 말해서 전쟁안났을땐 병사<소대장<중대장... 이렇게하고, 아무리 게임이라도 객관적 개념대로 좀 합시다.
* 연맹 컨텐츠 중 보상 부분 ▷ [GO통신 발췌] "또한 연맹 컨텐츠의 보상이 개인이 아닌 길드 단위로 돌아간다는 점도
▶ '연맹' 이기 때문에 길드 단위보상은 당연한 것이고, 연맹 컨텐츠의 보상(세금 몇푼)
▶ 사람들이 연맹버리고 인던도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보상이 그만큼 크기 때문입니다.
▷ [GO통신 발췌] "승리한 연맹은 참여한 연맹원들의 직책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세금을 분배 받게 됩니다.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의 '직책'은 연맹일퀘 많이 한 사람(개인) 입니다. 연맹 일퀘 1위~4위까지만 집정관 및 사령관 직책을 자동으로 받고 나머지는 1급~4급연맹원이죠.
* 연맹전 참여는 길드단위로 신청
▶ 인원수 20명이상의 길드만 신청가능(실제 연맹전 참여인원 10명이상 일때만 보상지급)
* 연맹전 고정 보상제로 변경 ▶ [1위연맹] 집정관 길드(세금분배+50만골드)
▶ [2위연맹] 집정관 길드(세금분배+30만골드)
※ 위의 고정 보상금액은 예를 든것입니다. 태클 사양합니다.
* 연맹 컨텐츠의 보상 확대
※ 모든 탈것 280 통일시키고 기존 연맹말과 집정관/사령관 길드 탈것은 연맹지내에서만 290으로 변경
▶ 집정관 권한 확대 - 집정관이라고해서 1급 정예연맹원 못하면 깃발도 못꼽고 2시간후 버프주는거나 전설장인 소환 등 필요없는것들만 가득함.
* 연맹 상인 판매물품 추가 ▶ 연맹일퀘로 획득한 포인트로 영원의 성수 / 용맹의 물약 등 교환 (이것만 추가되도 연맹 컨텐츠 많이 살아남)
* 연맹전 횟수 변경
* 연맹지내 몹드랍 아이템 추가
* 연맹전시 길드명 및 케릭명 삭제 (이유는 GO통신 연맹지 관련글에서 Sionia님 덧글에 잘 설명되어 있음)
창기 작살 저항확률 소폭 증가 시키고, 원딜은 거리에 따른 패널티 적용되도록 패치되면 완전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근딜/원딜간 특성을 살릴 수 있을것같은데...
EXP
6,063
(15%)
/ 6,401
|
괴초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