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18 10:14
조회: 5,778
추천: 1
GO통신-새로운 시작! (Lv.1~11 플레이 구간의 대대적인 변화)안녕하세요, 테라입니다.
▲ 이전까지 지도에서 감춰져 있었던 기밀 지역이 드러났다.
그 동안 지도 상에서도 표시되지 않았던 ‘기밀 지역’이 발키온 보호령 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플레이어가 발키온 연합의 일원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새로운 스토리로 경험하게 됩니다.
바깥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던 기밀 지역에서는 한 이름 모를 수호자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의도적으로 숨겨온 곳이라고 합니다.
왜 그곳은 기밀 지역으로 남아야 했을까요?
태초에 신들의 전쟁으로 대지가 갈갈이 찢겼다.
대지의 고통에 슬퍼한 벨릭 여신은 눈물을 흘렸고, 그 눈물이 떨어진 곳에 신비로운 나무가 자라난다. ▲ 벨릭 여신의 눈물이 떨어진 곳에 자라난 신비로운 나무
나무의 특별한 힘에 이끌린 몇몇 사람들은 그 뿌리가 얽힌 곳에 마을을 이루었고, 스스로를 ‘수호자’라 부르며 신비로운 나무를 지키며 살아가게 된다.
▲ 신비로운 나무를 지키는 수호자들
아이들은 나무와 공명하고 그 힘을 사용할 줄 알았다.
아이들의 능력이 더해지자 그곳에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은 병들지 않았고 언제나 생기가 넘쳤다.
▲ 신비로운 나무의 힘을 사용해 묘목에 생기를 불어넣는 아이
어지러운 바깥 세상에 나무와 아이들의 힘이 드러나지 않도록 외부와의 접촉을 일절 차단했다.
그리고 그렇게 언제까지나 평화롭기를 빌었다.
▲ 기밀 지역에 다가오는 위협
지금까지 기밀 지역의 배경 이야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후의 이야기는 6월 25일 이후 직접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기밀 지역으로 갈 수 있는 이동 주문서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기밀 지역의 마지막 미션 퀘스트를 진행하면 벨리카로 오갈 수 있는 페가수스 이동편이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 여명의 정원 이상 무!
보시다시피 여명의 정원은 아직까지는(?) 여러분께서 알고 계시는 그 모습 그대로입니다.
하지만 이제 여명의 정원에서는 미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고, 채집물을 획득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 없이 고민하는 테라가 되겠습니다.
EXP
447,257
(42%)
/ 468,001
![]() - 힝이님 감사합니다. -
|







VI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