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성레벨이 올라갈수록 특성레벨업 속도가 느려짐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l=20392 글 참고시

  특성 30레벨대에서는 10레벨대에 비해 특성레벨업 속도는 약 7~10배 정도 더뎌진다고 함

 

 

 

- 특성 경험치는 PVP, 65레벨 중형 몬스터 사냥, 강화,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통해 획득가능하다고 하지만,

 http://cms.hangame.com/bbs2.nhn?m=read&bbsid=942&docid=4914237

 

 ; 포화에서는 킬만 경험치로 인정, 어시는 인정안됨 (포화, 힐러로 안해봤지만 같을거라 예상됨)

  단, PVP 및 중형몬스터 사냥시엔 킬을 해도 보너스경험치가 없을 경우 쌓이질 않음

  (아니면 0.0x% 단위라서 변화없는것처럼 느낀것일 수도 있음)

 ; 강화역시 보너스경험치 없을경우 쌓이질 않음 (명작안된 켈리반창 9강해봤지만 변화없음)

 

 ; 보너스경험치 없을경우 지령퀘 완료시엔 특성13레벨일때 포화는 1.4% 여명중형은 0.2% 정도로 쌓임

⇒ 즉, 보너스경험치 없을때는 여명 중형퀘보다는 포화 지령퀘가 효과적 (이지만, 매우 창렬함)

 

 

 

 

 

 

 

 

 

P.S) 첫번째 링크의 작성자 말처럼 버그로 쌓은 특성경험치 회수가 시급하다고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