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2-28 23:54
조회: 14,303
추천: 21
테라 초 저사양 세팅![]() ![]() ![]() ![]() 요새 ini파일 수정해서 보는 마요, 여명, 켈상, 번스입니다. 노트북으로 게임하려고 진짜 미친듯이 뒤적이면서 고쳐본 결과 대충 타협안을 뽑아냈습니다. 기존에 ini글에 제 방식대로 몇개 더 False로 놨구요. 1.나무와 주변 자연물 그래픽 :사망 2.배경, 바닥 :사망 3,보스 스킬이펙트 :생존 4.프레임 :생존 보기가 조금 처참해서 그렇지 엄청난 프레임 향상과 튕김렉 없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노트북으로 게임하면 두동강 내겠다고 난리을 쳐서 ini파일 공유합니다. *주변 배경이 아주그냥 무지개빛으로 샛노랗게 빛날 수 있으니 그 점 유의하시구요. *저사양용 라이팅을 켜면 온 세상이 스타워즈, 끄면 와우 중하옵 정도의 그래픽이 나오게됩니다. 사용시 처참한 그래픽과 멘탈붕괴는 책임 안지겠습니다. 쓰실분들 쓰세요. 이제 피시방가니까 될되로 되라지. -------------------------------------------------------------------------------------- ![]() ------------------------------------------------------------------------------------- 기본적으로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l=1548 벨리카 80프레임 미라클 글 대로 한번 바꾸고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l=13143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l=14229 S1 engine, 프레임드랍과 최적화글 참조해서 바꾼다음에 (1,2,3부 전부 꿀팁인데 통합해서 안써놓으셨더라구요. 적용한다고 글 참 많이 뒤적여봄. 감사합니다) Lensflare와 SpeedTree관련 나무옵션, 렌즈 빛보정 옵션을 추가로 제거 Fogvolume과 Distortion 전부 제거 Detailmode ....0으로 제거 테셀관련과 수직동기화 제거 캐시 메모리 관련 추가 (메모리 2기가는 다들 넘으시리라 믿습니다...2기가 넘는거에 맞춰서 추가된값이있음) 배경거리, 그림자쪽 전부 제거, 저하, 등등 아직 실험중인 몇몇 파일이 있으나 이게 가장 안정적으로 프레임나오고 이펙트 다 나와서 쓰고있습니다. ------------------------------------------------------------------------------------- 정확하게 건드려야 할 옵션 (일일히 찾아서 바꾸세요. 기존에 있는 옵션은 False로 바꾸거나 옵션을 수정하고 없는건 직접 찾아서 넣으셔야됩니다) [Engine.Engine] TerrainMaterialMaxTextureCount=6 TerrainTessellationCheckCount=2 TerrainTessellationCheckBorder=2.0 TerrainTessellationCheckDistance=1024.0 [Engine.GameEngine] bClearAnimSetLinkupCachesMap=True bSmoothFrameRate=False MinSmoothedFrameRate=22 MaxSmoothedFrameRate=80 [CustomStats] LD=Streaming fudge factor LD=Decal Draw Calls LD=Static Mesh Tris LD=Skel Mesh Tris LD=Audio Memory Used LD=Occluded primitives LD=Projected shadows LD=Visible static mesh elements LD=Visible dynamic primitives LD=Texture Pool Size LD=Physical Memory Used LD=Virtual Memory Used LD=Audio Memory Used LD=Texture Memory Used LD=360 Texture Memory Used LD=Vertex Lighting Memory LD=StaticMesh Vertex Memory LD=StaticMesh Index Memory LD=SkeletalMesh Vertex Memory LD=SkeletalMesh Index Memory [SystemSettings] TessellationAdaptivePixelsPerTriangle=0.000000 DynamicLights=False DynamicShadows=False LightEnvironmentShadows=False CompositeDynamicLights=False DirectionalLightmaps=False MotionBlur=False Bloom=False UseHighQualityBloom=False Distortion=False DropParticleDistortion=False SpeedTreeLeaves=False SpeedTreeFronds=False OnlyStreamInTextures=False LensFlares=False FogVolumes=False UseVsync=False Fullscreen=False AllowD3D11=True AllowD3D10=False SkeletalMeshLODBias=0 ParticleLODBias=0 DetailMode=0 ShadowFilterQualityBias=0 MaxAnisotropy=1 MaxMultisamples=0 MinShadowResolution=16 MaxShadowResolution=512 ShadowFadeResolution=8 ShadowFadeExponent=1.000000 ScreenPercentage=100.000000 ShadowTexelsPerPixel=1.000000 bEnableVSMShadows=False bEnableBranchingPCFShadows=False bAllowBetterModulatedShadows=False bEnableForegroundShadowsOnWorld=False bEnableForegroundSelfShadowing=False ShadowFilterRadius=2.000000 ShadowDepthBias=0.012000 TEXTUREGROUP_World=(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World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World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Vehicle=(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Vehicle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Vehicle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Cinematic=(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Effects=(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Skybox=(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UI=(MinLODSize=1,MaxLODSize=64,LODBias=0) TEXTUREGROUP_LightAndShadow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RenderTarget=(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LIGHT_TEXTUREGROUP_World=(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orld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orld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inematic=(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Effects=(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Skybox=(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UI=(MinLODSize=1,MaxLODSize=6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LightAndShadow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RenderTarget=(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FXAA=True SpeedTreeBranches=False SpeedTreeBillboards=False 추가로 App Compact 쪽에 컴팩트 레벨쪽은 ..본인 CPU GPU에 맞춰야 하니 다른 팁게글 보고 맞추시는거 추천합니다. *기존에 팁게에 있던 글보다 옵션 훨씬 낮춘겁니다. 3부작 쓰신분은 캐릭터 이쁘게 살리신다고 오히려 4096으로 높히시고 그랬지만... 저는 자비가 없지요. 훨씬 저질그래픽으로 변합니다. |





갓탱커갓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