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든 서버를 돌아다니면서 사기를 치는 놈이 하나 있습니다.

수법은 이렇습니다.

1) 1렙짜리 케릭으로 1~5억 삽니다. 또는 9강화 이상 아이템 삽니다. 이렇게 거레창을 외칩니다.

 

2) 판매자가 귓말을 넣게되면 그 놈은 흥정을 하는데 판매자가 부르는 가격을 생각해 보고 전화나 문자를 준다고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합니다.(여기서 전번을 알려주면 안됩니다.)

 

3) 잠시후 귓말로 매니아/베이로 거레를 하자고 하되 수수료가 안나가는 마일리지 충전식으로 하고 좀 깎아달라는 소리를 합니다. 판매자의 경우 수수료도 무시 못하기에 대부분 그렇게 거레를 하자고 하지요

 

4) 판매자가 그렇게 거레를 승락할 경우 그 놈은 판매자가 알려준 전화번호로 자기가 매니아나 베이 대표번호를 넣어 문자를 씁니다. 고객님의 마일리지 00원이 충전되었습니다. 아이템 베이/매니아 이런식의 문자를 자신이 작성해 놓습니다.

 

5) 그 놈은 거레를 하기전 판매자의 심리를 교묘히 이용하여 귓말을 합니다. 판매자를 믿고 입금해 주는것이라고 걱정이 되니마니 이런 소리를 합니다. 

 

6) 그 놈은 지금 바로 입금 해드릴테니 핸드폰 문자 확인을 해보라고 합니다. 그리곤 자기가 미리 작성한 문자를 보냅니다.

판매자가 핸드폰 문자만 보고 아이템이나 골드를 넘겨주게 되면 속는것입니다. 홈페이지 마일리지 충전을 확인안하게 되면 속는 것이지요.

 

7) 이 놈은 거레후 대담하게 우편좀 보내게 1만골드만 달라고 합니다. 이것은 스샷용으로 영자에게 정당한 거레를 했다는 증거로 쓰여지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 놈이 모든 서버를 돌아다니면서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 저렙 케릭으로 서버마다 여러종류의 고강템을 파는 넘이 그넘으로 여겨 지네요. 채팅창 보면 여러사람 당하고 신고해도 영자가 현거레 문제로 케릭 블럭당할까봐 신고도 못하는 유저가 많은것으로 여겨 지네요. 개 늠 자 슥 사기쳐서 피씨방비랑 컵라면 사믁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