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팁이라고 하기보단 편법이라고 부르는게 맞긴 한데 블루홀 사람들이 너무 인던 디자인을 이상하게 해놔서 벌어질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팁입니다.

 

저는 아룬서버 38창기사고요.. 사실 컨되는 창기사는 갈룬,막넴 2보스정도는 1:1로 이길 수 있습니다.(물론 다른 직업도)

다만 창기사는 잡몹처리가 더 빡치는건데요...해결책은 간단합니다. 그냥 자동달리기 누르고 방을 지나칠 타이밍에 나가지도록 10초전에 게임종료를 하면 됩니다. 북문 1방이랑 서문가면서 2방 동문가면서 2방만 이런식으로 해주면 보스 2마리만 잡고 쏠플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니깐 저는 갈룬까지 가는데 3분 갈룬 잡는데 9분 아카샤까지 가는데 5분 아카샤 잡는데 14분 북문 열고 모닥불피워서 부적때우는 기타 잡시간 합쳐서 35분쯤 걸리네요.

 

어차피 화요일이면 상용화가 되고 사교도에서 나오는 템이야 똥템이 되겠지만 앞으로 나오게 되는 2개 인던은 방의 필수 몹을 제거해야 방마다 문이 열리는 형식으로 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교도의 은신처를 예로 들자면 심연의 사제를 지나치면 모든몹이 달려들죠? 그러면 입구쪽의 심연의 사제를 죽여야지만 문이 열리는 형식으로 말이죠.

 

  지금과 같은 인던구조가 반복된다면 테라는 파티게임이 아니라 달리고 게임끄고 다시 접속해서 보스잡는 쏠플 게임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