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입 = 

1. 들어가면 각 방들이 있는데 보통 서쪽은 힐러, 나머지는 딜러들이 들어가고 중앙에는 탱이 위치한다.

2. 시작하기전에 각 넴드 방에 안쪽으로 충분히 들어간다 앞에서 얼쩡거리다 문 닫혀서 못 들어간다.

3. 문이 닫혀도 다시 열리니 그때 다시 들어가면 된다. 하지만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다.

4. 각 방에서 몹을 잡으면 빠르게 중앙으로 돌아와서 도와줘야 한다.

5. 중앙에서 일반몹이랑 자바르만 막보같이 생긴애랑 같이 나와서 일반몹 웨이브가 시작된다.

6. 탱이 중형이랑 일반애들도 같이 탱하게 되는데 일반애들도 아프니까 힐러는 탱에 신경을 써준다.

7. 자바르만 같은 중형을 잡고나면 가운데 비석에서 페가수스 관리인이 생겨서 본당까지 페가수스를 태워 보내준다.


= 본당 =

1. 1넴은 도마뱀, 2넴은 판두라스, 3넴은 쇠먹는 괴물;; 4넴은 싸이클롭스가 등장한다.

2. 각 넴드의 난이도는 학살자(하), 집행자(중), 도전자(상)의 난이도로 선택할수 있다.

3. 각 넴드 공략을 시작하고 나면 켈사이크의 포효때 나오는 디버프(업화의 저주:무능의 결계)가 걸린다.

4. 그러니까 시작하고 빠른 정화는 필수이며 정화하기 좋게 시작하면 다들 모여있자.

5. 각 넴드의 공략이 끝나면 하늘에서 돈이 떨어진다. 이걸 어떻게 먹는건지는 아직 모르겠다.

6. 전멸해도 마을에서 다시 할수있다. 허나 시간은 계속 흐른다.



진짜 중요한점

* 쿨은 하루에 한번이다. 파티 잘 짜서 가라.

* 싸이클롭스 보다 쇠먹는 괴물이 막보다. 도전자 난이도는 진짜 신컨들만 해라. 삐끗하면 딸피에 원킬 뜸 ㅠㅠ





이상 대충 느낀점을 주로 적었구요.

저희팟(공팟)은 3넴 쇠먹는 괴물을 누가 도전자로 선타때리는 바람에 포풍전멸하고 집행자로 다시 했고

4넴 싸이클롭스는 시간이 없어서 학살자의 난이도로 진행했습니다.

한번 돌아서 적은 내용이라 좀 부실하긴 하지만 한번 보고 가면 꼭 도움이 되실거라 믿슴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