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3-31 22:36
조회: 615
추천: 0
이런 황당한 일이..
내용은 즉 이렇습니다. 4인파티로 아이디(1플러스1)-여케스타닉 창기사 ,정령, 궁수 ,저(무사) 이렇게 도는데 이건 모 겜을 하는건지 몹들 다 죽이지도 않앗는데 창기사 혼자 다른방으로 몹대리고 가질 않나 그렇다고 어글관리 제대로 하는것도 아니고 정령분 혼자 열심히 도망다니시고 겜을 빠르게 도는것도 좋지만 모르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정보도 공유하고 재미있게 채팅도 좀 하면서 즐기는건데 이건 모 창기사 혼자 겜을 하네요. 막보 문앞에서는 지혼자 문열더니 2명나오는 몹을 대리고 걍 들어가버리네요. 저도 짜증이 났지만 걍 모 좋게 좋게 넘어갈려고 말안하고 있는데 궁수님이 한마디 하시네요 "모하시는건지.." 창기사 한마디 하네요 "사냥이요" , "클리어만 하면 되는거 아님", 참 어이없네요 말하는게 저도 한마디 했습니다 "ㅎㅎ 노가다 띠는 느낌인데" 창기사 한마디 하네요 "경험치 먹고 득하고 클리어만 하심되잖나여?" , 창기사 또한마디 하네요 "이까짓거 잡는데 무슨 부적탐 그지같아" 참 저도 나이는 있는 상태라 말하는게 보기 싫어서 한마디 했습니다 "말은 곱게 합시다" 바로 막보에서 추방시키네요. 오베때부터 겜하면서 많은 사람들 봤지만 참 게임 하면서 허무해지네요. 그래요 사교도 도는거 아무것도 아니지만 모르는 사람들과 만나서 정보공유도 하고 재미잇게 채팅도 하고, 어울릴줄 알아야 사람들과 즐겁게 게임을 하는거 아닌가여?
p.s: 아룬 용의자 길드 비매너 길드인가? 모하는 길드인지? ..용의자 길드장 아이디가 모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EXP
80
(80%)
/ 101
|
오늘 기분좋게 일하고 요즘 테라하는 재미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데 사교도 직보 돌다 막보에서 추방당햇네요
겜하는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