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파티에 참여한 법사인 저는 '올르'라는 닉을가진 벨릭섭사람입니다. 인벤닉이랑똑같은 궁수도있구요.

주로 사제나 마공으로 플레이합니다.

 

길드 권술님 1 인술님 1 법사 (저)

이렇게 세명으로 베하 매칭 했습니다. 전판 다른케릭 베하돌렸고 걍 후딱 한판하고 나올생각으로요.

그리고 매칭이잡혀서 오라클길드 정령(경황이없어서 스샷을못찍엇네요 정령사가다? 아디가 좀길었습니다), 궁수(민채1)

나머지 공팟딜러두분이셨구요.

간만에 역대급 매칭이라 사사게올립니다. 베하매칭 근 200판다니면서 참;;

 

1넴시작하는데 영 딜이안나와서 보니 정령 분결이 안켜져있었습니다. 맷감도 없구요.

딴건그렇다치고 결계라도 켜달랬습니다. 근데 계속해서 말을 씹으시더군요.

딜할거 다했습니다. 1넴이 10분걸렸습니다.

권술님제외하곤 부케라서 장비는 좀안좋지만 딸리는장비도아니었고 베하는 진짜 수도없이 돈 분들이라 별피해없이 잡았습니다. 오래걸렸을뿐이죠. 저도 좀 짜증은나지만 걍 그러려니했습니다.

 

2넴앞

근데 본케가 정령이신 길드원 인술님이 빡치셨고 계속이런식으로 할거면 하지말고 추방을하자했지만 두명이서 왓기때문에 계속반대를하여 아무것도되질않습니다. 이에 더욱더 화가난 인술님이 안한다고 하여 잠시시간이지체됬지만 그래봣자 2분-3분 이내 였습니다. 부적시간으로봤으니까요. 추방투표는 3번정도 무산됐습니다. 그래도 공팟 두분꼈으니 진행하자고 타일러서 2넴도 진행하였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오라클길드 같이온 궁수만 두번죽었습니다. 나머진 뭐 피닳을일이없으니까요. 2넴도 10분정도걸렸습니다. 제가 궁수도 키우는데 궁수 ...라면딜이더군요. 화살비조차 잘안쏩니다;; 대부분평타..

게다가 '락온힐'만하는 정령이어서 결계와 맷감이없으면 이렇게 딜이안나오는구나 라고 정령결계와 맷감의 중요성을 다시 느꼈습니다.

 

3넴앞

다소 거친말이 좀나왔지만 한마디도 안하던궁수가 첫마디한게 욕질이네요.

에효...공팟 두분을봐서 어찌됐든 진행하기로 합니다. 궁수는 아예 들어오지도 않네요 결계도없고 맷감도없는데 5명이서 베르노 2줄까지 딜했습니다. 근데 밖에있던 궁수가 고의로 리셋까지 시켜버립니다.

여기서 다들 의욕을잃고 나가자고 하고 나갑니다.

 

근데 간혹가다 한마디씩던지던 검투님...애초에 님하고 다른공팟분아니었으면 진작에 파쫑냈어요. 그래도 공팟님들있으니까 참고 계속진행한건데 그렇게 말하시면 섭합니다. 잘못된일이있으면 지적을하는게 옳은거고 첨부터 싸운것도아니잖습니까. 솔직히 본인도 오래걸려서 짜증났을건데 그짜증을 저희한테 푸시면 곤란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진짜 아예 진행을안하고 가만히있던것도아니고 할거다했잖아요. 근데 결과가 저거에요. 차라히 진행안하고 파탈했으면 더빨리끝났겠네요 그쵸? 전 3넴까지 진행할때도 그렇게까지 화가난다거나 하는 감정은없었습니다만 검투님말들으니 괜히 열받더군요. 정작 저말다툼같지도않은 말다툼으로 지체된시간은 위에도언급햇듯이 길어봐야 3분이었는데... 남일도아니고 본인일인데 다른사람이 총대를 맸기로서니 결과가 잘못됐다고 니들이 잘못했다 둘다까겠다 이게 말입니까 막걸립니까 에휴...

 

여튼 오라클길드 조심하세요. 참고로 정령은 부길마였습니다.

 

 

 

 

 

무 편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