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0-06 21:06
조회: 152
추천: 0
섭게이분들 반성하십시오!! 그리고 새로 오신분들께 드리는말섭게이분들 각성하십시오!!
어제오늘처럼 도발성 글도 올라오고 쌈질하기도 좋고한데
어찌하여 여느떄 만큼의 리젠이 안되셨단말입니꺄!!!
항상 섭게를 폭주시키던 향단님과 쟈두님은 어디서 뭘 하고 계신거니까???
저도 오늘 바빠서 ㅠ_ㅠ
뻘글 쓰기!!!
기분탓인지 인벤메인 올라가고나서 잘 안보이던 분들이 속속이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섭게가 메인에 올라간 발단이 저의 건의에서 시작했으므로 이후 이것이 후회가 안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새로 오신분들 제가 본 관점에서 확실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서버 쟁 어떤가요?? -솔직히 전 잘모릅니다. 전 완초식이라 부케키우느라 바빠서 쟁을 하는지 안하는지 관심이 없었습니다. 대신에 소규모쟁은 활발히 이뤄진다고 들었습니다. 한가지 분명한건 쟁시에 렉이 다른섭보다 적습니다.. 쾌적함.. 더욱 자세한건 솔직히 누구 말 듣는거보다 직접 보시는게 제일 확실하다봅니다.
2,비매너 많나요? -저희섭이 몇몇 흥하는 섭들보닫 사람이 적은건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객관적으로 볼때 최근 몇달동안 만렙 파티 매칭창 4페이지 넘어가는걸 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저 없을때만 많은건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고로 비매너처럼 남들한테 욕먹고 희열을 느끼는 부류들에게 욕할 사람들이 적다보니 자연적으로 비매너도 적어졌다 생각됩니다. 물론 먹튀는 울섭에도 있긴합니다만. 빈도가 낮다보니 타섭에 비해서 논란이 적습니다.
나중에 어찌됬든간에 일단 현제로서는 옮겨오셔도 크게 문제 될건없고 나름 쾌적하게 게임 할만 하실거라고 생각은 합니다. 하지만 당장은 그레이엄이나 카라스처럼 쟁이 대규모로 일어나거나 혹은 맨날 쌈박질하는 상황은 힘들거 같다는게 제 생각이네요. 그리고 사람은 적다지만 매일 팟하는데는 크게 지장은 없더군요.
아키아섭-놀기좋은서버 라고 생각합니다. |
케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