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띠 스킬공격력이 공격 연산식에 들어가는거
이게 사람 대갈통에서 어떻게 나올수 있는 크레이티브한 아이디어란 말인가?
덕분에 성물 해방빨도 못받고
혹시 기존 개발하던 사람들 90% 퇴사하고 신입 들어왔나?

캐릭 공 버프받고 11만대에 해방시 15만 16만에 명예까지 뜨면 부왘 하는데
허리띠 스킬공이 2만대 3만대 5만?
스킬공이 저러면 대미지 계산식상으로 딜이 어떻게 되겠는지 생각은 해봤나?
지금 캐릭스킬 틱당 수백만 수천만 연타로 계속 터지는데
허리띠 스킬 몇십만 백만 이거보고 뭔 생각드나?
허리띠 스킬이 캐릭 공격력을 따라가도록 하고
허리띠에 허리스킬 계수를 명확히 보여주고
재감정 돌릴때마다 계수 수치가 차이나게 해야 맞는거 상식 아닌가?
스킬공격력이 식에 들어가고 계수는 숨기고 또라이임?
신입이라도 이따구론 개발안할것 같다

이런식일거면 허리띠란 템이 과연 필요한 템이야?
의미없이 이펙트랑 타수만 늘어서 렉이나 유발하지
이럴거면 예전 스킬모션이나 실제 타격횟수에 맞게
연타스킬들 짭연타 없애고 찐연타로 연타수 다시 돌려놔서 타격감이나 살리던가
맥뎀도 삭제하고 좀
내 블레이징 애로우 10만% 찍는데 4000만 1타고 
어떤건 빛줄기 한번 던지는거 또 던지고 또 던지는데
4000만 연타 10개*n번 이거 옳게된 게임? 무슨 기관총이라도 맞으셨나?

최소한의 생각은 하고 허리띠옵 만든건 맞겠지?
평타형 캐릭들 스킬 계수 자체가 올라야지 벨트로 최증뎀300% 이지랄
추측이건데 그 최증뎀은 또 감정사나 인챈터 뭐 그런 최증뎀끼리 합연산 되겠지?
주부레 200억 보고 와 개사기네 너프좁~ 거리면 바로 또 너프할거고?
쥰내 답답하다ㅋㅋ 아마 지들이 뭔 겜 만들고 있는지도 모를거야

%%%클변포 풀거나 보조직은 공짜로 왕복 가능하게해라 십것들아
울팟 감정사, 인쏘들 딜러행님들 억지로 따까리노릇 하느라
쳐다보기도 싫은 직업 한다고 일주일마다 클변포 8000소모중이시다 
토일요일 협전1등2등 300만 퉷. 폰겜 본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