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가 죽은지는 꽤 오래됬네여. 

그리고 필드를 보면 지금은 그냥 게임 스토리를 이어가기 위한 종이에 불과하다고 생각도 되고.. 게임을 일단 만들어야 하니까 어거지로 만드는 느낌이랄까요? (레벨 디자인에 현타를 느끼지 않고 만들어주시는 개발자님 감사해오)

하지만 퀘스트 보상이 더 메리트가 생긴다면 어떨까요?

파밍과 솔미키 작업 말고 오직 필드의 퀘스트로만 얻을수 있는 특별한 보상 같은거 말이에요.

한 지역의 퀘스트를 끝내면 귀한 재료를 준다던지, 아니면 그 몹이 드랍하는 확률 낮은 아이템(동력기관)이라던지 몬젬몬젬왕의고원으로가즈아!! 말이에요. (퀘스트를 끝낸다는 거는 아예 필드의 퀘를 싹 밀었을때의 이야기)

레벨업이 인던과 닥사 미션에 치우친 지금 필드가 버려져있는게 너무 아쉬워서 적어봅니다.
 
+ 경카 양도 더 많이 줬음하고, 불안정한 조각이나 수정 같은 재료도 조금씩 줬으면 하네요
또 기믹보다는 술래잡기 같은 미니게임도 만들어줬으면하고 (할로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