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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28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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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버트랑 스프린트: 밀리 개선되었네요.- 헤드버트
> 스킬 계수가 변경되었습니다. (334 + [스킬레벨-1] x 55.7 > 939 + [스킬레벨-1] x 156.6) (최고 레벨 계수 1113 > 3131) > 오버히트가 변경되었습니다. (3회 > 2회) > [스턴] 상태 추가 대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 > [어인 투구]장착 상태에서 사용 시 대미지가 100% 증가하며, [스턴] 시간이 1초 추가됩니다. 우선 헤드버트 계수 상향이 보였습니다. 물론 스턴 추뎀 삭제,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인투구가 강제된다는 점에 있어 썩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 스프린트: 밀리 > 신규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 레벨 200이상 시 습득 가능하며, 1레벨 마스터 특성입니다. > 특성 적용 시 아래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프린트 사용 시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없어지나, 지속시간이 2배가 됩니다. (슬로우 해제는 유지) > 지속시간 동안 무르밀로 스킬 광역 공격 비율이 2배가 되고 무르밀로 스킬 사용 후 잠시동안 주변 적에게 주기적으로 대미지를 줍니다. (입힌 대미지의 10% x 5회) > [스프린트: 밀리]가 이미 적용 중일 때는 [스프린트: 밀리]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스프린트 밀리의 문제점으로 지적했던 연속적인 스킬 사용시 버프의 갱신을 수정해 주었습니다. 원래 4회였던 것을 5회로 늘려준 것을 보아하니 버프 발동 즉시 데미지를 줄 것으로 보이고, 갱신도 안 되게 수정했나 보네요. 이베이드 쓰러스트도 다소 개선해 주었지만 이대로라면 찍을 일은 없어 보여서 뺐습니다. 아무튼 그대로 버려질 뻔한 특성이 어느 정도 개선되어 나왔다는 건 고무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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