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써봅니다.

파괴의 룬 : 데미지 400% -> 500% 상향 조정. 혹은
몬스터 타격당 추가타격미사일 3개 생산.
몬스터 동시 타격제한 10마리.
쿨타임 감소 1분30초 -> 1분.

정의의 룬 : 데미지 100% -> 300% 상향 조정.
1. 지금과같은 직선형을 사용할 경우.
캐스팅 완료시 캐릭터 이동 가능.
2. 파괴룬 처럼 위치지정형 으로 변경시
빛 기둥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형태의 이팩트.
공격 범위는 베리어 크기의 80% 정도 크기.
쿨타임 증가 50초 -> 1분.

보호의 룬 : 상태이상 저항 확율 50% -> 80% 상향 조정.
지속시간 50초 -> 1분 상향 조정.

거인의 룬 : 크기 증가시 공격력 200% 상향 조정. 혹은
크기 증가시 스킬제한 완화.
지속시간 2분30초 -> 3분 상향 조정.

얼음의 룬 : 솔직히 이대로도 좋은거 같기는 한데.
지속시간 1분 -> 1분 30초 상향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