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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3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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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4
쏘마 랭크당 마공 기댓값왼팔 기본 식.
value = 70 + ([Skill Level] - 1) × 12 + ([Skill Level]/5) × (([Character INT] + [Character SPR])×0.6)^0.9if [왼팔 강화: 강화] not null and [Skill Level] >= 3 value = value × (1 + [왼팔 강화: 강화 Level] × 0.01 1랭크 5레벨에 기댓값. 70+(5-1)*12+(5/5)*((x)*0.6)^0.9 118 + 0.631446 x^0.9 특성값 50퍼센트 적용시 177 + 0.947161x^0.9 지정합 600일때 물마공 상승량 대략 476 지정합 800에 565 지정합 1000, 651 지정합 1200, 736 2랭크 10레벨에 기댓값. 특성값 적용. (70+(10-1)*12+(10/5)*((x)*0.6)^0.9)*1.5 267 + 1.89434 x^0.9 600, 866 800, 1043 1000, 1216 1200, 1385 3랭크 15레벨의 기댓값. 특성값 적용. (70+(15-1)*12+(15/5)*((x)*0.6)^0.9)*1.5 357 + 2.84151 x^0.9 지정합이 600일때 약 1256의 물마공 상승. 800일땐 약 1522의 물마공 상승. 1000일때 1781 1200일땐 2035 지정의 차이에 의한 랭크의 대비 차이. 1랭크 2랭크 3랭크 지정 600 1 (476) 1.82 (866) 2.64 (1256) 지정 800 1 (565) 1.85 (1043) 2.69 (1522) 지정 1000 1 (651) 1.87 (1216) 2.74 (1781) 지정 1200 1 (736) 1.88 (1385) 2.76 (2035) 번외) 쏘마 왼팔젬+디바인인 17레벨일 경우 식은 393 + 3.22037 x^0.9 식이 올바른가 확인. 글 작성자 스팩, 지 644, 정 208, 스킬레벨 16. (70+(16-1)*12+(16/5)*((644+208)*0.6)^0.9)*1.5+1690.14 결과) 1랭크보단 2랭크가, 2랭크보단 3랭크가 낫다. 비율은 비슷하게 80%대가 차이난다. 거의 완벽하게 정비례한다. 링3쏘3이 베스트지만 차선으로 링3쏘2, 링2쏘3도 나쁘지 않다. 1-2랭크에 특성값 1.5를 곱하지 않아 의도치 않게 쏘3약팔이가 될뻔함. 수정완료. 결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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