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 20 + [레벨] + ([정신] + ([정신/10](소수점 버림) * (레벨 * 0.03))
 - 변경 : 20 + ([레벨] * 2.5) + ([정신] * 1) + ([공격력] * 0.08) 

 ※ 공격력은 일시적인 버프 효과를 제외한 캐릭터의 [기본 공격력]을 가져오며, 평균 물리 공격력, 평균 보조 물리 공격력, 평균 마법 공격력 중 가장 높은 공격력 수치가 적용됩니다.

 

궁금증 1.

평균적인 16강~21강인

한손둔기+방패 캐릭이

하나의 스탯을 중점으로 올린다면

힘 또는 지능 vs 정신 어느쪽이 정답이죠?




궁금증 2.

공격력이 중요해진다면

바보아이커를 고려하지않는경우

아싸리 양둔이 더 힐량 높은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