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카리네 서버 위자드 육성중인 ' 메테오 ' 라고 합니다.

 

 

아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모르는 사람도 있을텐데 저는 100초중반부터 마음 맞아서 같이 다니던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사람들과의 친분으로 인해 싸울아비로 들어가 용병으로 길드전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길드 전쟁이 약간이나마 이슈가 되기도 하였고,

전후 사정을 궁금해 하는 '헌터'길드원분들 때문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 사건 발단

 

 

사건 발단은 2마족 미스릴을 캐는 도중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서로 스틸을 주장하였고 솔직히 계속 따라다니면서 스틸한 것이 아니기에 서로 'ㅈㅅ' 같은 간단한 사과로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었으나, 늦은 시간에 서로 피곤했던지 서로 신경질적인 말투로 인해 길드전쟁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때 사진을 제가 받지 못해 첨부하지 못하였지만, 당시 사건 원인인 헌터길드에 '그기'님과 싸울아비의 '따시' 두명이 서로 그 부분은 사과를하고 전쟁을 중지하기로 하였기 때문에 굳이 없어도 될 부분이라고 생각되어 사진을 달라고 안했던 부분도 있습니다.

 

 

2. 사건 중재 상황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기님과 따시가 사과를 하고 끝낸 상황이었습니다.

 

그때 '막성민'이라는 헌터길드장의 지인이자 헌터길드원이 오게 됩니다.  이렇게 마무리 되려던 상황은 점점 악화가 되어갈 시발점이 됩니다.

 

 

 

막성민이 도발을 시전하고 있습니다.

 

비겁한 행위라고 하는 부분에서 자기는 혼자인데 2명이 다고 비겁하다고 말합니다. (차후 사진을 보시면 비겁이란 단어가 누가 써야할 표현인지 알게 됩니다. )

 

 

이후에 상대 신경을 긁거나 도발하는 언행의 스샷을 첨부하고 다음이야기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할말만 하고 이야기를 끝내는 모습입니다. ㅎㅎ 참 대단한 사람인 것 같내요^^-

 

 

3. 마무리 = 영구전쟁 시작.

 

 

 

도발을 시전하던 막성민은 사망하게 되고 길드전에 출몰도 안하는 상태입니다.

 

헌터길드원분들은 사건의 전말을 잘 모르시고 지인이라는 이유로 헌터길드장은 방관 + 전쟁중에 언플로 도발을 하고 있습니다. 스샷을 찍었으나 pc방에서 찍고 안 옮겨서 자료출처가 없는점 죄송합니다.

 

 

 

 

우리가 비겁하다고 말하던 막성민이 보았으면 하는 짤. 마무리입니다.

 

 

 

우리 같은 사람 잡으려고 만든 '헌터'길드라는 닉에 참 어울리는 사진인 듯 싶습니다^^.

 

우린 4명인데 상대는 9~10명이상 오셔서 쟁하시는군요. 비겁한 우리 4명 소수인원으로 참 정.당.한. 헌터길드 다수를 상대하고 있내요^^

 

 

헌터 길마 스플래시는 최근 미션파티에서 파티원을 강제 탈퇴시켜 미션에서 추방시킨 사건으로 붉어진 경력이 있다고 제보도 왔내요.

 

 

 

P.S) 제가 게임하면서 알게된 다수의 분들과 차후 길드 이동을 하려던 곳이 있었는데 이런 사건이 터져서 저희는 소수 5~6명뿐이기 때문에 정.당.한. 헌터길드를 상대하기 위해서 인원수를 맞추어 주려고합니다.

 

그래서 실제 지인분들을 영입해서 즐.겁.게 게임하고 영구전쟁 하자고 했던 막성민님 덕분에 템플러 계정있는 캐릭으로 헌터길드와 영.구.전.쟁. 하려고 합니다.

 

헌터길드타워 보신분들 제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