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발생한 일이지만 제가 게으른 관계로 지금 올리네요.

 

저는 팀이름 Pathfinder고 소펠펠로로펜을 키우고 있습니다. 당시 파티장이었습니다.

 

190던에서 갓동매치를 돌리다가 힐러님이신 BongGu님을 만났습니다.

 

시작하고나서 몹을 두뭉치 몰자마자 죽으시길래 제 발 밑에 힐 까실 필요 없다고 했더니 힐을 한 적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거기에 이상함을 느끼신 다른 파티원분이 BongGu님을 살펴보기로 조사한 후 템이 이상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확인했더니 헤어는 3개 끼셨으나 모두 다 마법부여가 전혀 안되어있었고 무기를 비롯한 장비들은 모두 다 15렙제 장비더군요.

 

좋은거임 ㅡ 이 말 하자마자 저는 봉구님을 강퇴시켰습니다. 시간은 9시 58분

 

 

'

 

 

보스 방 직전에서야 급한 태세변환을 하시는 봉구님. 강퇴하고 나서 널찍한 방을 몇개나 통과했습니다.

 

 

 

뭐 이 말 전에 힐 다 쳐먹고 보스 직전에 강퇴하네 뭐네라고 하셨는데 힐장판 한번도 본 적 없습니다.

저 힐 안하는데요? 라고 하셨던 부분은 제가 캡쳐를 못했는데 위에서 다른 파티에선 안들켰다는걸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확성기로 190던 도시는 분들 미리 차단하라고 말하자 몇몇 분께서 귓말이 오더라고요. 자기도 전에 같은 파티였는데 버프도 안쓰고 힐도 안하더라, 보스방까지 마나가 다는걸 본적이 없다, 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클레릭, 프리스트만 탄 거 보고 살펴보기창을 꺼서 채플린을 가서 딜트리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혹시나 딜트리여서 힐과 버프를 게을리 하셨더라도 15제 장비로 딜을 하러 오셨을 리는 없고, 스스로 힐러가 장비가 왜 필요하냐 라고 하셧으니 딜트리는 전혀 아니겠지요.

 

뭐 확성기로 분쟁인데 화력이 없네 마네 하는데 저는 분쟁을 일으키려던게 아니라 벌레같은 인성을 꼬집어 말한겁니다.

 

190인던 도시는 분들 미리 차단해두세요. 만나면 귀찮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