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빠르게 달리고 싶어!

안녕하세요. CM캐럿입니다.

 

스토리 이벤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 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정 스토리 해방 및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토리 이벤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 개최 사전 안내 >

 

❖ 스토리 이벤트 개최 기간

- 11월 17일(목) 12:00 ~ 11월 30일(수) 11:59 (예정)

 

 

❖ 보상 수령 기간

- 11월 30일(수) 12:00 ~ 12월 3일(토) 11:59

 

 

❖ 이벤트 내용

스토리 이벤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는 우마무스메들을 육성해 이벤트 Pt나 룰렛 코인을 모아

한정 스토리 해방이나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의 호화로운 보상 획득을 목표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Pt를 모아 특별한 이벤트 한정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Pt를 모으거나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아래의 이벤트 한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한정 SSR 서포트 카드 [트라이플☆버케이션] 다이와 스칼렛

 · 이벤트 한정 칭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

 

* 11월 17일(목) 스토리 이벤트 개최 안내 공지를 통해 이벤트 한정 SSR 서포트 카드의 '상세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 이벤트를 플레이해서 손에 넣을 수 있는 룰렛 코인을 사용하여, 룰렛 더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룰렛 더비의 BINGO 보상에서는 이벤트 한정 SSR 서포트 카드 [트라이플☆버케이션] 다이와 스칼렛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빙고 시트에서 출전 횟수 25회 달성 시 '출전 횟수 달성'이 되고, 26회째 이후에는 미획득 룰렛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보너스 / 보상 / 미션 관련 레이스 정보

 

[ 이벤트 보너스 ]

이벤트 개최 중에 이벤트 보너스 육성 우마무스메, 서포트 카드를 덱에 편성해 육성하면

육성 완료 시에 획득하는 이벤트 Pt에 보너스가 붙습니다.



 

[ 룰렛 더비 보상 ]

룰렛 코인을 사용해 룰렛 더비 플레이 시 BINGO 시트 칸이 채워지며, 캐릭터가 멈춘 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룰렛 더비 플레이를 통해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연속되는 3칸이 채워지면 1줄이 완성되고,

완성한 줄 개수에 따라 아래와 같은 BINGO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Pt 보상 ]

이벤트 Pt를 2,000pt부터 700,000pt까지 모으는 동안 일정 기준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래는 이벤트 Pt 보상 중 일부입니다.




 

[ 이벤트 미션 ]

룰렛 코인과 이벤트 Pt를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과 기간 한정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미션을 전부 클리어하면 이벤트 한정 칭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미션 관련 레이스 정보는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 스토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 이벤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의 화면 우측 상단의 [도움말]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한 이벤트 Pt는 다음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한 룰렛 코인은 보상 수령 기간 종료 후 머니로 변환됩니다.
- 이벤트 기간 및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너스 육성 우마무스메와 이벤트 보너스 서포트 카드는 이벤트 기간 중 추가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