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레이너님.
CM게이트입니다.

 

3월 18일(월) 무점검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3월 18일(월) 업데이트 안내 >

 

❖ 업데이트 내용

1. 픽업 프리티 더비 & 픽업 서포트 카드 뽑기 개최 [▶ 공지 바로가기]

1)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 ★★★ [얼지 않는 아쿠아・비타이] 보드카

- ★★★ [다홍색 뉘・에투알레] 다이와 스칼렛

 

2) 신규 서포트 카드

- SSR [GLAD TIDINGS] 나리타 브라이언

- SSR [Are you merry?] 에어 그루브

- R [트레센 학원] 사쿠라 로렐






2. 스토리 이벤트 「Illuminate the Heart」 개최 [▶ 공지 바로가기]

- 개최 기간: 3월 18일(월) 12:00 ~ 4월 1일(월) 11:59

- 이벤트 한정 SSR [여기서부터는 Don't stop!] 사쿠라 로렐 서포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한정 스토리가 추가됩니다.





3. 크리스마스 캠페인 제1 탄 개최 [▶ 공지 바로가기]

- 개최 기간: 3월 18일(월) 12:00 ~ 4월 18일(목) 11:59

- 크리스마스 캠페인 제1 탄이 진행됩니다.





4. 봄의 GI 캠페인 제1 탄 개최 [▶ 공지 바로가기]

- 개최 기간: 3월 20일(수) 12:00 ~ 4월 17일(수) 04:59

- 개최 기간 내 등장하는 각 기간 한정 미션을 확인하고 클리어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GI 캠페인 개최

- 개최 기간: 3월 28일(목) 12:00 ~ 4월 4일(목) 04:59

- 개최 기간 내 등장하는 각 기간 한정 미션을 확인하고 클리어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이벤트 대사 및 일부 문구 수정
1) 토카이 테이오의 홈 화면 대화 중 '일상 대화 4'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2) 나리타 타이신(공통)의 홈 보이스 중 일부 텍스트의 줄 바꿈이 수정됩니다.
3) 토센 조던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7 화 [스컬프처 만큼, 가까워지다]의 내용 중 띄어쓰기가 수정됩니다.
4) 스토리 이벤트 '마음을 얽고, 마음을 쫓고', 제1 화 [지금의 우리]의 내용 중 띄어쓰기가 수정됩니다.
5) 스토리 이벤트 '마음을 얽고, 마음을 쫓고', 제6 화 [보이는 그것]의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6) 그래스 원더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마이니치 왕관을 앞두고'의 단축 버전 내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7) 나카야마 페스타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일방통행인 모래시계'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8) 라이스 샤워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마음에 싹트는 그대라는 이야기'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9) 맨하탄 카페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배가 터질 정도의 친절함을'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0) 메지로 브라이트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타카라즈카의 충격'의 단축 버전 내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1) 메지로 브라이트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텐노상 (가을) 후에・침묵을 밝히는 빛'의 단축 버전 내 일부 번역이 수정됩니다.
12) 메지로 브라이트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경품 추첨 찬스!'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3) [잔물결 페어 레이디] 메지로 맥퀸의 육성 우마무스메 의상 이벤트 '건드리지 않으면 탈도 안 나요!!' 내용 중 줄 바꿈이 수정됩니다.
14) 야마닌 제퍼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거세지는 신록의 바람' 내용 중 띄어쓰기가 수정됩니다.

15) 야마닌 제퍼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마일 CS 후에・바람은 이곳에서부터', '스프린터스 S를 앞두고', '뉴질랜드 T를 앞두고'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6) 에이신 플래시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국화상 후에・Vorwärts gerichtet', 'Die Frage'의 단축 버전 내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7) 이나리 원의 육성 우마무스메 공통 이벤트 '축제는 준비가 중요하지' 내용 중 트레이너의 성별이 여성일 때 지칭하는 명칭과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8) SSR [Danke schön] 에이신 플래시 서포트 카드의 상세 메뉴 중 에피소드 내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19) 원더 어큐트의 별명 중 '견인불발의 숨은 실력자'의 설명 내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20) 나이스 네이처의 월간 트윙클 증간호 2면 인터뷰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21) 주크박스 내 '골쉽랩 -It's 무리무리-', '망각으로'의 곡 설명 중 띄어쓰기가 수정됩니다.
22) [팡파카 틸토트]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고유 스킬인 '땅, 팟, 뭉'의 인자 상세 설명 내용 중 오탈자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