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으로 URA까지 우승했고 팀레이스에서도 중거리로 활용중인 라이스샤워입니다.
초보 절단기라는 악명이 있는만큼 초보분들께 도움이 되실만한 팁 몇가지 적어봅니다.

어설픈 타즈나, 파인모션 0~1돌은 빼고 가시는게 스탯을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시키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중거리 선행 기준 팀레이스 목표 스탯은 1100 700 800 300 400 정도 잡고 육성하시는게 좋습니다.
라이스 샤워 URA시나리오 난이도가 높은편이라지만 컨디션이 자주 떨어져서 난이도가 높은게 아니라
성장보너스가 근성에 20% 붙어있고 중 장거리 위주 레이스가 많으며 라이벌이 강하게 나오는편이라 난이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컨디션과 체력관리가 그렇게까지 힘든편은 아니니 과감하게 타즈나를 빼보시면 오히려 좋은 결과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서포터는 스피드3 파워2 + 원호의 마에스트로를 띄우기 위한 크릭을 가져갔는데요
선행인만큼 원호의 마에스트로는 이벤트 스페셜위크 카드의 먹보 스킬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크릭이 없으시거나 다른 SR 고돌파 스태미너 서포터가 있으신분들은 크릭을 과감하게 빼셔도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스피드4 파워1 스태1의 조합으로도 스탯이 괜찮게 깎이는걸 확인했으니 보유 서포터 카드 돌파 현황에 맞춰서 데려가시길 추천드려봅니다.

초반 데뷔전&주니어 때는 서포터가 많이 몰린 곳으로 훈련을 하며 우호도를 올리는 작업을 해줬고 레이스는 클래식 사츠키&일본더비&재팬컵 정도 참여하시면 2~3착 몇번 하시더라도 무난히 고유기 4레벨 달성이 가능합니다.

다들 원하시는 육성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