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술사의 군림 확장팩을 하고 드디어 99레벨을 그저깨 찍었습니다
당연히 악마술사로.. ㅎ
99레벨은 먼나라 이야기 나에겐 해당 사항 없음 일줄알았는데
어린시절 리니지 디아블로2가 한창 인기있을때
고랩은 꿈같은 일이였어요 그당시 랜스 올힘 바바 였어요
혼돈의 성역 가는건 꿈같은 일이였죠 ㅋ  불길의 강으로 만족했습니다
복사파동 조던링화폐등 다
겪었습니다. 퇴근길에 이렇게 소감 써봐요 ㅋ
디아2는 나에게 현실을 잠시라도 잊게해주는 고마운 게임 입니다
이제 좀 쉴때도 된거 같아요
다들 즐댜하시고 득탬하세요
전 다시 현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