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0-21 17:11
조회: 2,951
추천: 0
[도타2]용기사 추천도타2가 드디어 10월 25일에 정식 서비스를 합니다. 정식 서비스 하게 되면 아무래도 한번 해볼가?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어떤 영웅을 추천 드리면 재미있게 도타2를 즐길 수 있을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로 생각난 영웅은 용기사 입니다.
용기사는 튜토리얼에서도 나오는 영웅으로 도타2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한번씩 조종? 해보는 영웅인데요. 게임을 진행 하면서도 충분히 강력하면서도 안정적인 영웅입니다.
용기사는 힘영웅으로 기본적인 체력이 높은 편 입니다.
거기다가 패시브 스킬인 용의 혈통이란 스킬은 방어력과 생명력 재생을 상승 시켜줘서 생존률을 올려주지요. 용의 혈통 스킬을 다 찍으면 방어력 + 12 , 생명력 재생 + 5 가 되는 어마어마한 스킬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용기사 스킬 중에 가장 완소? 라고 생각하는 스킬은 용의 꼬리 입니다. 방패로 기절 시키는 스킬인데요. 최대로 스킬을 찍으면 기절 시간이 3.25초로 상당히 깁니다.
거기다가 궁극기인 고룡 형상으로 변신을 하면 원거리 기절 스킬이 됩니다. 한번 용의 꼬리에 걸리면 죽었다 ~ 생각하면 될 정도로 오랫동안 기절해 있습니다.
그리고 용기사의 앵벌이 스킬인 불꽃 숨결은 범위 스킬로 최대 스킬업 하면 데미지가 300으로 은근 아픕니다. 체력이 없는 영웅을 잡기에 적격이지요. 가끔 여러명 한번에 잡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잠깐 언급한 용기사 궁극기는 용으로 변신하는 스킬인데요. 최대로 스킬업하면 기본 공격이 원거리 범위가 되며, 적을 얼리고 독 피해를 주는 엄청난 스킬입니다.
대충 용기사 스킬들에 대해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구럼 이런 용기사를 어떻게 운용하는지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용기사는 어떤 라인에 있어도 제 몫을 다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레벨 6이 되기 전에는 최대한 막타를 하며 돈을 벌면서 아이템을 맞추시면 됩니다. 절대 욕심을 부려서 킬을 하려고 하지 마세요. 용으로 변신하기 전에는 근접 공격을 하기에 때리러 가다가 맞아 죽을 수도 있습니다. ㅋ
레벨 6되면서 최대한 아이템을 맞추는데요. 저는 마법지팡이를 맞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법 지팡이는 +3 모든 능력치, 충전당 회복량 15)
은근 마나를 많이 사용하는 용기사이기에 마법 지팡이가 있으면 킬이나 생존률이 매우 올라갑니다. 죽을거 같으면 용의 꼬리로 적 영웅을 때리고 ㅌㅌㅌ 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 후에는 능력의 장화라는 신발을 맞추고 흡혈 템 맞추고 하다 보면 게임에서 어느순간 이기고 있을 것 입니다.
일단 한번 용기사 해보세요...!!
초보분들에게 강추하는 영웅 입니다. ^^
용기사 도타2 인벤 정보 : http://dota2.inven.co.kr/dataninfo/hero/detail.php?code=49
도타2 용기사 팬아트는 펌..
EXP
152,301
(69%)
/ 160,001
|

쟈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