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모델 진다율_(@jin_da.yul)

1라운드 때 상의 탈의 포즈 하려다가 제지당한 거 아시죠? 그 한을 풀기 위해 오늘 ‘보일랑 말랑’ 콘셉트로 준비해왔어요. 입은 게 더 섹시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려고요. 여기 막 끈적끈적하게 점액 나오는 거 보이나요? 이게 젤을 들이부어서... 남아있는 코스튬이랑 란제리는 완전 자신 있으니까 뽑아주시고 기대해 주세요!



미대생 이희나_(@holly._.ju)

마음에 드는 비키니가 없어서 이것저것 다 샀는데도 입을 게 없는 거예요. 그래서 비키니 느낌이 나는 란제리를 가져왔는데, 이건 물에 들어가면 비쳐서 안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결국 맥심에서 준비한 비키니를 입었습니다. 마침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 있더라고요. 덕분에 계획했던 대로 발랄하고 청량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트위치 스트리머 김갑주_(kimgapju)

제가 비키니를 처음 입어봐요. 진짜로. 그래서 살을 엄청 많이 뺐는데, 다행히 가슴은 유전이라 안 빠지더라고요! 다들 안심하세요! 저희 외할머니부터 대대로 물려온 바스트고요. 확인까지 다 마쳤습니다.(찡긋) 제가 몸매 하나는 자신 있거든요. 오늘도 저 자신을 믿고 열심히만 했어요. 어일갑 한 번 더 가봅시다!



놀이 선생님 연화_(@flower.ye0n)

오늘 입었는지 안 입었는지 헷갈리는, 일명 ‘긴가민가’ 비키니를 준비했는데 어떤가요?(웃음) 아마 계속 뚫어져라 쳐다보게 될 거예요! 살구색만큼 야하고 섹시한 색깔도 없다는 거. 아시죠~? 긴장 안 한 척하려고 최선을 다했고요!(웃음) 한 번 더 찍으라고 하면 고민 없이 또 찍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