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5]
-
계층
속보) 밀양 가해자, 회사에서 해고 통보.
[55]
-
계층
방송국 단역배우 자매 집단 성폭행 사건
[27]
-
연예
김어준 "민희진 판결, K팝에 큰 손해 될것"
[141]
-
연예
르세라핌 Smart 표절 의혹 관련 팩트(+사담)
[16]
-
연예
어느 연예인이 동성애를 싫어하는 이유...
[87]
-
유머
이연복쉐프가 레시피를 다 알려주는 이유..
[25]
-
유머
돈의 가치가 다르다는 여친
[50]
-
계층
국민연금 "韓증시 이대로 가면 투자 않는게 적절"
[39]
-
계층
멕시코 6살 여아 성폭행범의 최후
[28]
URL 입력
- 계층 간호사 ㅊㅈ랑 유쾌한 주사맞기. [15]
- 이슈 조국당이 좁다는 사무실.. [31]
- 계층 ㅆㄷ) 뭔가 의미심장한 피규어 자랑. [17]
- 연예 ㅇㅎ 과거와 현재 [7]
- 감동 2017년부터 여군들은 노군장 행군 [20]
- 기타 만찢남 [11]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5,986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4,180
(17%)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