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원신 콜라보 행사는 참여하거나, 매번 먹었던거 같아요. 대충 한 번 갔다하면 털고 올 생각으로 갔었는데 이번에도 박카스맛 젤리랑 콜라보 한다니까 또 눈이 홱 돌아갑니다. 방방 뛰는 나비아와 노랑노랑한 분위기가 절묘하게 맞던데 또 지갑이 많이 아파올 거 같습니다 ㅋㅋ



박카스맛 젤리는 탕비실에도 있어서 종종 먹는 편이긴 한데, 신맛이 있다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안그래도 4월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원신 씰이랑 리딤코드가 담긴 젤리를 판매한다는데 매일 호주머니 안에 담겨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캐릭터도 라이오슬리, 리넷, 프리미네, 시그윈 같이 폰타인 애들 위주던데 귀엽더라구요



굿즈도 4월 16일부터 챙길 수 있다는데 Dmall이랑 박카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는데 예상해보면 이틀내에 싹 털릴거 같기도 합니다. 지난번에도 굿즈 사려고 들어가니까 하루만에 텅텅 비었던거 생각하면 미리 진을 치고 있어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구성품은 캔배지 세트, 쉐이커 키링 세트, 장패드 세트, 나비아 CHEER UP 세트던데 장패드는 진짜 탐나더라구요. 나비아가 진짜 귀엽게 그려져서 이건 비상금 털더라도 사야겠다 하고 각 재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굿즈를 챙겨갈 SNS 이벤트도 준비됐던데 X 에서 공식 트위터 팔로우 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서 게시하면 완료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서 치얼업 시리즈 쿠션, 파우치, SD 포토카드까지 준다니까 일단 저는 해보고 와야겠습니다 ㅋㅋ 저번에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올렸는데 덜컥 됐던 적이 있어서 말입죠. 오프라인 행사도 4월에 열린다는데 날짜 보고 연차를 내던지 해야겠습니다. 굿즈까지 있으면 굳이 선착순 띱 할 필요 없이 챙겨갈 수 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2년 전부터 꾸준히 원신 행사는 참여하고 있는데, 자주 먹는 간식이랑 콜라보 하니까 반갑네요 ㅋㅋ 탕비실 직원한테 젤리는 앞으로 박카스맛 젤리만 사오라고 해야겠습니다. 씰은 몰라도 리딤코드는 다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