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이슈 탈팡 실시간 공지 [33]
- 계층 물흐르듯 흘러나오는 여주의 섹드립 [4]
- 이슈 캄보디아 근황 [27]
- 기타 공무원 월급 몰빵해서 주식에 넣은 부부 [19]
- 유머 ㅎㅂ)일 못하고 눈치없는 상사 [9]
- 유머 일본인들은 대체 무슨 낙으로 사는거냐 [11]
|
2025-06-17 20:43
조회: 10,610
추천: 70
SPC, 본사 포함 모든 사업장 초토화![]() ![]() ![]() SPC에 대한 압수수색이 이뤄진 것은 사고 발생일로부터 29일 만으로, 이번이 처음이다. 압수수색 대상은 SPC삼립 본사와 SPC삼립 시화 공장 등 2곳의 건물 내 사무실 12곳이다. 경찰과 노동부는 이들 사무실에 수사관과 근로감독관 등 80여 명을 투입해 SPC삼립 시화 공장의 안전·보건과 관련한 자료 일체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재명 대통령은 대선 후보 시절 SPC 노동자 사망 사건에 대해 “목숨 걸고 일터로 가는 세상,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 된다”며 강하게 비판한 바 있다. 구체적으로 이 대통령은 SPC 계열 평택 제빵공장에서 지난 2022년 10월에 발생했던 노동자 사망사건을 언급하며 “당시 노동환경과 안전관리 문제에 대한 사회적 비판에 대표이사가 유가족과 국민들 앞에서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지만, 또다시 유사한 사고가 반복 발생해 참담함을 금할 수 없다”라고 꼬집었다. 저 멀리 캐나다에 G7 외교로 출장 가서 한창 바쁜 대한민국 대통령이 갑자기 시차 상관없이 기습적인 중간보고 지시,
혼비백산해진 법무부, 검찰, 경찰, 노동청 등 모든 부처 장차관들 급히 사안 보고.
브리핑 받고 수사 과정이 부진하다는 판단, 저 만리타국에서 대통령 행정 집행권 발동시켜 수사국, 노동청의 합동 형사입건 수사로 강제 전환 시킴..
EXP
1,363,093
(46%)
/ 1,440,001
초 인벤인
|



입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