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출시한 소녀세계에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오픈되는데요. 몇 가지 알아볼까 합니다.



신비로운 골짜기입니다. 보유한 모든 영웅을 이용해 체크포인트를 돌파하며 적들을 쓰러뜨리는 컨텐츠입니다. 치명상을 입은 영웅은 다음 전투에 참여할 수 없으며, 체크포인트 전투에서 승리하면 액티브 카드나 패시브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아시스라는 체크포인트에서는 hp를 회복하거나 부활을 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인 파견입니다. 보유한 영웅을 지정해 편성하여 특정 임무에 파견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매일 00시에 갱신되니 잊지 말고 꾸준히 파견해주는게 좋습니다. 주어진 조건을 완수하면 더 높은 파견 임무에 지원이 가능하고, 더 좋은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계속해서 이용해주는게 좋겠죠 ㅎㅎ

소녀세계는 지난 10일에 출시해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중에 있습니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이 미소녀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여기에 라이브 2d를 이용해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방치형 시스템을 이용해 접속하지 않아도 보상이 쌓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할겁니다.

앞선 사전예약에서 참여자가 200만을 넘어섰고, 인기게임 순위도 1위를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반응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