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릴레만 타는 그릴레 성애자 crazy_dark 입니다.
그냥 글로써 적을께요.

1. 이동중 조준

자주포도 이동 조준이 있느냐? 됩니다.
자주포 위성모드로 적을 보면서 R키를 눌러서 이동하다가 지형이나 길은 미니맵을 보면서
자주포를 몰아줍시다. 그러다가 적이 보이면 바로 스톱~! 해서 조준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조준점이 모아집니다.

이것을 해야할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적이 있는 곳으로 예상되는 곳인데 자주포의 거리가 닿지 않을때
2. 중전이나 경전이 난입하여 도망을 가면서 라인을 보고 싶을때
3. 이동중에 주변 상황을 살피고 싶을때



2. 골탄 장전

아시다시피 성작 골탄은 최대 2티어 위의 전차를 잡을수 있습니다.
직사를 해야할 상황이 된다고 생각할때는 진입한 적의 체력을 보고 반드시 골탄을 장전해줍시다.
그릴레도 만피 김병일을 한방에 잡을수 있고 티거는 후방 엔진을 노리면 600이상 깎아먹을수 있습니다.

적의 헤비가 몸빵을 하고 있고 다수의 구축이 뒤에서 우리 팀을 공격하고 있다면 헤비를 빨리 잡아야 합니다.
이 경우에도 골탄으로 적 헤비를 한방에 잡을수 있다면 구축을 노리지 말고 적 헤비를 향해 골탄을 장전해줍시다.

3. 직사 팁

조준점을 반드시 5초이상 모으도록 합니다.
적의 이동 방향이 나의 주포 앞쪽이 되도록 지형을 이용하여 강요합니다. (ex: 암벽, 부서지지 않는 집)
만일 적이 암벽이나 지형을 이용하여 돌아서 온다면 반대로 피해서 돌아줍니다.


4. 노리는 적의 순위

0순위 자주포
1순위 구축
2순위 중전차(헤비)
3순위 중형,경전

순서로 노리는 이유는 구축은 스팟이 되어도 포가 돌아가지 않는 것이 많기에 이동을 잘 하지 않고
속도 또한 느린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구축 특성상 포의 데미지가 헤비보다 크므로 먼저 잡는 것이
우리 팀을 위한 길입니다. 또한 라인이 생기면 라인 뒤쪽에 숨어서 조준을 하기에 방심도 많이 합니다.

정리하자면 구축은 딜도 많이 하고 라인 밖에 있어서 방심도 많이하며 이동도 잘 안합니다.
필히 먼저 잡아야해요.

자주포는 잡으면 좋겠지만 우리 팀이 적자주를 잡을수 있나 없나를 먼저 보고 
자주포를 노리던가 아니면 다른 전차를 노립니다.

5. 레이디얼의 활용

우리 팀과 적이 충각으로 붙어 있으면 필히 Z키를 눌러서
"방사피해 주의" 를 해줍시다.

가장 먼저 알려할 사항은 적 궤도 파괴입니다.
자주포 위성모드로써 적의 궤도가 파괴되어 적 전차가 움직이지 않는 상황이면
자신이 쏜게 아니더라도 필히 중계를 해줍시다.  "적의 궤도 파괴" 혹은 "우선 포격 요청" 을 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