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목고자 구축입니다. 

특성상 포각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선회속도가 좋아 답답한 느낌을 상쇄시켜 줍니다.

DPM 좋은 편입니다. 

부각이 -7도라 헐다운시 지형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WZ-120-1G, 수101이나 물체263만큼 경쾌하진 않아도 이동하며 저격포지션 잡기에 괜찮은 기동력을 가졌습니다.

개량 선택지가 명확합니다. (강화형현가장치, 시차조정, 잠망경)

볼따구와 하단, 측후면이 약점입니다. 역티하면 볼따구,어깨빵 당하니 탄 받고 쏘는 거 불가합니다.

주포성능은 꽤나 좋으나 '어라 이게 안맞는다고?' 하는 탄튐이 간혹 발생합니다. 

은탄과 골탄 성능이 좋은편이나 골탄 가격이 조금만 낮았더라면 아쉬움이 남습니다.

맞으면 그냥 탄약고 나간다보면 됩니다. 판당 3번 나간적도 있고..피통 생각하면 죽어야 되는데..;;
여튼 전면 맞으면 높은 확률로 탄약고가 나갑니다.
(소모품 값을 또 생각한다면 앵벌에 있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위장.. 네 덩치가 있어서 좋진 않아도 보통 수준입니다. 
그래도 4스킬 기본 위장은 해주셔야 생존성에 도움이 됩니다.

이큅과 개량선택, 상황인식, 정찰 찍으면 풀시야 나오니 전형적인 구축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총평
8티 골탱 치고 나름 균형잡힌 구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뭐든 나사가 빠져 있지만, '크게 나사가 빠지진 않았네?' 라고 느껴질 만한 수준의 구축탱크라 보구요.
돌격 구축 운영을 잘 하는 사람이라면 빠른 약점사격하며 빠질 수 있는 기동을 바탕으로
일부맵 1선에서도 충분한 헤비 백업을 해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9탑이나 10탑에서 덩치와 체력을 망각하고 까불면 차고행을 맛볼 수 있어요.
목고자 구축의 한계는 명확하므로, 장점인 기동을 살려 빠른 구축 포지션을 잡으며 운용하는게 좋습니다.
특출나게 개성있고, 압도적인 장점이 있는건 아니더라도 모든 부분에서 성능이 준수하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