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간단히 몇판 해봤습니다.

1. 무로방카의 변신

기존보다 옆쪽으로 공간이 더 넓어져서....9, 0 번 라인으로 초반 경전+중형의 러쉬가 자주 보이네요. 

마법의 숲도 벌목이 된 상태인데...음...아직까지는 은신하는데 큰 무리가 따르지는 않아보이는데 3판 중에 3판 

모두 9, 0 번 초반 러쉬가 와서 이부분은 좀 더 두고봐야할 듯합니다. 

맵이 상당히 커졌는데...개인적으로는 전보다 재미있어졌다고 봅니다. (그런데 숲이 있다는것만 빼면 은근히

말리노프카와 비슷한 맵 구조가 되버린듯?)




2. IS-7 HD화

숙칠이 HD화 되었습니다. 

보통 HD화 되버리면 장갑의 수치가 부분부분 달라져서 기존보다 약해지는 케이스가 전부였는데 (특히 엠백삼 ㅠ)

숙칠은 오히려 약점부분이 더 단단해졌습니다. 포 방패 옆 볼따구가 알게모르게 약점부위로 지적됬었는데....

이번에 10미리 더 두꺼워졌죠. 어제 루인에서 상대 숙칠에게 골탄으로 쏴봤는데 도탄....상대도 제 볼따구에 

쐈는데 역시나 도탄....머리만 보일때는 진짜 숙칠은 헤치나 관측창이 위치한 목 중앙부분이 아니면 상대하기

더 까다로워진거 같습니다. (러시아 시장에서 숙칠이 최고 인기 헤비탱크라던데....그래서 버프했나...근데 해줄

거면 피통을 늘려주지 쳇)

외형은 머리 위로 우뚝 솓아있던 기관총이 왼쪽으로 눞혀졌는데 이게 꼭 머리핀 한거 같더군요. 

예전 모습이 좀 더 나아 보이기도 함...



3. 신규경전 체험

아직 뽑지는 않았고 공방에서 상대해본게 다 였습니다만....아직까지는 눈에 띄는 활약을 하는 경우는 못봤습니다.

대부분은.........성능시험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던지는 케이스가 많더라구요 =ㅅ=;;;;;;

워커불독의 10클립이 얼마나 무서울지 기대하면서 상대했는데...아군 포진된 곳에 혼자 들어와서 산화....-_-ㅋ

상대해본 입장에서 일단 움직임이 경쾌한거 같습니다. 1375처럼 뭔가 묘하게 느릿느릿한 느낌도 안들구요.

현재 뽑을 경험치는 있는데....좀 더 상대해본 다음에 뽑을 생각입니다. (49까지 한방에~)



4. 경전과 중형의 러쉬

신규 전차로 경전이 나왔는데 이 경전들이 하나같이 화력도 어느정도 뒷받침이 되다보니 중형들과 함께 초반에 

닥돌감행 러쉬오는 경우가 아주아주 빈번하더군요. 맴에 조금만 빈틈 보이면 개때같이 우루루 들어오고....

그래서 그런가 매칭에 헤비나 구축에 비해 경전과 중형이 월등히 많은 케이스가 많았습니다.

헤비는 그렇다치고 자주나 구축타는 분들은 부담이 크실듯...

보통 2~3시 넘어가야 중형세상이던데 어제는 11시부터 경전+중형세상 =ㅅ=ㅋ

덕분에 전체 플레이 타임이 5분 안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더군요. 초반에 산화되거나 초반에 밀어버리거나...

게임 템포가 전보다 빨라져서 좋긴한데 느린 탱크들은 상대적으로 좀 짜증날듯도 합니다.








아직 패치 첫날이긴하지만....여러모로 바뀐 점들이 느껴지긴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