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초에 시작해서 한 달이 조금 넘었네요.

 

한가지 국가를 고르게 타기로 결정해서 현재 5티어까지 왔구요.

 

705판 했고, 53.2%에, 별떼기 위주로 했는데 하루에 20판정도씩 한듯..

 

 

 

또 5티어까지 도달하는데 얼마나 되나 재기 위해서

 

모든 전차 트리를 탔고, 모든 부품을 개발했고, 소모품은 전혀 사지 않고, 세일 X, 자경 X

 

승무원은 무료, 4티어에서 5티어 올릴때만 크레딧 재훈련(또는 구입)으로 83%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1티어는 차후 승무원 급속훈련용으로 안팔고 남겨둬서 현재까지 60판 했네요.

 

(단 경험치가 매우 많고 상위트리에서도 개발할 수 있는 부품은 패스, 채피도 패스.)

 : 자주3 프리스트 (무전기 9천, 엔진5천) 구축4 T40 (포 5천) 구축4 M8 (무전기 9천)

 

 

 

이렇게 5티어까지 쭉 오는데 크레딧이 부족해서

 

5티어 2개 (자주,구축1) 세일로 간신히 샀고, 경전트리의 M7은 아직 사지도 못했네요.

 

 

 

아마 5티어 전부 세일로 산다면 멈추지 않고 5티어까지 쭉 오는게 가능했을 듯 싶습니다.

 

혹은 5티어 빨리 오느라 패스한 고경험치 부품들 4개 전부 개발하고 왔어도 됐을지 모르겠네요.

 

 

 

4티어때 암걸리던 망리와 굼벵이 구축때문에 피를 토하던게 5티어로 오니 매우 쾌적합니다.

 

망리는 목이 안돌아가서 라인전할때 코너에서 돌다 쳐맞고 차고 가는데다 구축같은 은신도 안되던게

 

셔먼은 명중원이 너무 큰게 단점이지만 업그레이드 하니까 회전이 엄청나게 빠르네요.

 

구축은 하나는 그냥 죄다느리고 하나는 회전이 느려서 돌다가 터지던게 5티어에서 많이 나아진것 같구요.

 

단 자주는 저티어가 더 좋은것 같아요. 고티어로 갈수록 더 안맞는것 같은데 재장전이 자꾸 길어져서..

 

 

 

근데 이렇게 4티어를 엄청 깠는데, 망리는 (트리가 2개라) 최다판수 130에 승률 55%인데, 셔먼은 41%이고

 

구축4들은 승률이 57%와 73%인데, 구축5들은 승률이 42%, 33%이네요. 5티어 갓 타고 십몇연패한게 컸나봄..ㅜㅜ

 

 

 

5티어 전부 개발하고나면 바로 6티어 넘어가지 않고 급속훈련으로 승무원 전부 1스킬씩 찍어줄까 생각중이네요.

 

5티어도 그랬으니 6티어 넘어갈때 크레딧이 부족할게 뻔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