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트리를 처음 시작으로 해서 그런지 다음 영국트리 올릴때 의외로 많이 쉬웠음

독일의 경우 전차숫자도 워낙에 많아 고생을 좀 했는데 아시다시피 헨셀트리 포르쉐트리 비슷하고 올리면 미듐 구축 자주 라인의 호환성이 아주 좋고

특히 한방은 보통이라 해도 명중률이 워낙 우수하니까 그냥 0.32의 명중률은 당연시 여겼음

이후 영국트리를 두번째로 탈때 독일트리 올리는 것보다 더 쉬웠음

183트리를 먼저 뚫어놔서 이득 본것도 있지만 역시 헤비라인을 이로비까지 연구한다면 모든 트리의 2/3정도 호환되는 편의성

평균 0.32 정도의 명중률을 갖는 영국전차는 적응하기 쉬웠고 역시 탄튐을 전혀 이해 못하게 되었음

한방 부족, 고관통, 고연사, 저속 등 방어력을 제외한 많은 부분이 독일계열 전차와 가장 비슷했음 

혹시나 다른 나라 전차들의 스펙은 어떤가 보니

0.33의 명중률은 독일 영국 입장에서는 그리 썩 좋은 명중률이 아닌데 타국은 가장 좋은 명중률로 분류됨

상대적인것도 있지만... 어째 동영상을 보니 타국전차들도 300미터 저격 꽤 잘하던데 그러면 종특이 없어지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