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보고 질문과 답변을 요약하였음 - 옮긴이)

나오는 아저씨
- Eekeeboo: 월탱 유럽 비디오 컨텐츠 매니저
- Yan: 게임 디자이너, 디자인 관련일 하는중
- Dima: 게임 디자이너, 격전 디자인 맡음

격전이 랭크 전투를 대체하게 될까요?
아니요, 격전은 랭전을 대체하지 않을겁니다. 다만 둘이 동시 진행하지는 않을 것이며, 구체적인 정보가 생기면 바로 알려드릴겁니다.

모드에서 별로인 부분은 설문조사를 하실건가요?
네,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할 것입니다.

10단계 전차가 없는 플레이어를 위한 대여 전차가 생길까요?
아니요, 10티 플레이를 해보신 분만 격전을 하게 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랭크 시스템이 격전 대기열 시간에 영향을 줄까요?
네, 특히 등급이 오를수록 상위권 유저들은 대기열 시간이 길어질겁니다. 이에 관한 점은 그리핀 시즌을 통해 확인해 볼 생각입니다.

작전 개시 시간은 어떤 영향을 줄까요?
몇몇 플레이어들은 작전 개시 시간을 안좋게 봅니다(근무시간 등의 이유로). 그러나 작전 개시 시간으로 인해 매치 메이킹이 더 균형적이게 될것입니다. 그래서 이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게임 내 음성 채팅의 녹음이 있나요? 또한, 욕설을 하는 유저를 제제할 수 있나요?
음성 대화 녹음 기능은 계획이 없습니다. 유럽의 경우 법에 의해 기록이 불가능합니다. 부정적인 언어를 쓰는 유저를 만난다면 음소거를 이용해주세요.

(공개 테스트와 현재 시스템에 관한 내용은 생략)

추후에 더 많은 보상이 추가될까요?
아직은 계획이 없습니다. 일단 첫 시즌을 마무리 하여 통계를 얻을 생각입니다.

7인 소대가 개인/2인소대 에게 영향을 끼치는 것을 완화할 계획이 있나요?
7인 소대가 부족한 경우에만 개인/2인소대 를 만나므로 흔치 않을 겁니다. 더 확실한 변화를 주기 전에 7인 소대를 하는 유저들의 수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7인 소대가 이겨도 더 적은 점수를 얻고, 개인/2인소대 가 이기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 크레딧 소모를 줄일 계획이 있나요?
크레딧을 얻는 임무를 추가할 것입니다(현재 있는 임무). 그러나 추가적인 사안은 데이터를 모은 뒤 결정할 것입니다.

랭크별 점수 획득 차이가 있나요?
네, 더 낮은 랭크에서는 더 점수를 많이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높은 랭크에서는 1대1 비율로 획득/손실 하게 됩니다.

격전에서 추가된 기술/거점 등을 없애고 테스트를 할 수 있을까요?
이미 배틀 오브 블로거(팀 클래시)나 주말 난투를 했습니다. 각 이벤트마다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를 개선하고자 하였고 그 결과물이 격전입니다. 기술/격전은 기존의 문제점을 없애주는 이 모드의 특징입니다. 이가 없으면 게임은 단조로워질 겁니다. (모두 구석에 틀어박혀 저격만 하는 것을 막는다는 것 - 옮긴이)

---------------------------------------------------------------------------
대충 이번 시즌 해보고 개선점은 나중에 말하겠다는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