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맹종족은 컨텐츠를 늘리는데 매우 좋은 꼼수였다고 생각합니다.
(일도 어렵지 않고, 플레이종족을 엄청 늘릴수있으니)

하지만, 새로운 직업이 나오는건 밸런스등의 문제로 여간 쉽진 않지요.

물론,, 땜장이나, 연금술사, 검귀, 어둠순찰자, 어둠방랑자, 어둠사냥꾼 등 새로운 직업이 나올수도 있지만, 저는 새로운 전문화도 나올수 있을것같단 생각을 해봅니다.

동맹종족처럼 특수한 조건과 퀘스트를 통해 각 직업에 새로운 것이 부여가 되는것이죠.

전문화가 2개인 직업인 전사죽기악사는 3개가 되겠고
드루이드의경우 5개;;가 되겠고, 나머진 4개의 전문화가 생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