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 보고 생각난 김에 심심해서 적어 봄. 히오스도 이렇게 상상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실바나스



밴시의 저주: 실바나스에게 피해를 받은 적은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6%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신화) 잃어버린 영혼: 전투에서 쓰러진 플레이어의 영혼이 실바나스의 노예로 다시 일어납니다. 영혼을 쓰러뜨려야만 다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1페이즈


부패의 사격: 실바나스가 가장 가까운 2명 (영웅 3명, 신화 4명)의 적을 향해 부패의 사격을 날려 10초 동안 매초마다 8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비수: 실바나스가 주 대상과 다른 한 대상에게 어둠의 비수를 날려 12초에 걸쳐 40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다른 효과로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가 5m (신화 12m)내 플레이어에게 복제됩니다. (신화 난이도 - 어둠의 비수를 포함한 모든 피해가 복제됩니다.)


-      불안정한 독: 어둠의 비수 효과가 만료될 때 불안정한 독이 폭발해 12m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4만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으로부터 밴시의 저주 효과를 제거합니다.


검은 화살: 검은 화살을 발동시켜 밴시의 저주가 적용된 모든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밴시의 저주 중첩에 따라 기절 시간이 1초씩 증가합니다. (마법 효과)


빙의: 실바나스가 한 플레이어에게 빙의해 정신을 지배합니다. 빙의된 동안 실바나스가 받는 피해가 99% 감소하고, 빙의된 대상은 생명력이 200%,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빙의에서 풀려납니다. (영웅 이상 빙의에서 풀려날 때 실바나스가 비명을 질러 8m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2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역병지대: 역병지대에 들어선 대상은 매초 5만의 피해를 받습니다.

어둠순찰자: 주기적으로 어둠 순찰자가 실바나스를 도우러 전투에 참여합니다. (역병지대에서 등장)

-      개량된 방독면: 역병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포세이큰의 의지: 기절, 이동 불가, 침묵 등의 해로운 효과로부터 면역입니다. (영웅 이상 - 강제 이동 포함)

-      어둠의 일제 사격: 플레이어를 향해 5초 동안 어둠의 일제 사격을 발사합니다. (원뿔 범위) 범위 내 모든 대상이 매초 4만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신화 난이도) 역병 통: 전투 지역 내에 역병 통이 투하됩니다. 역병 통은 공격을 받으면 파괴되며, 넓은 지역에 역병지대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기술, 유령의 파도, 어둠의 일제사격 등으로 파괴 가능)

플레이어는 역병 통을 들어 옮길 수 있습니다.



 

사이 페이즈 1 – 밴시의 애가


실바나스의 생명력이 80%가 되면 어둠의 장막에 둘러싸여 무적 상태가 되며, 정신을 집중해 1.5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3만의 암흑 피해를 주고, 해골 병사를 소환합니다. 소환되는 해골 병사의 수는 12(일반 15초, 신화 9)마다 증가합니다. (1-2-4-6-8..)


(영웅 이상) 시체 폭발: 해골 병사가 파괴될 때 3m 내 적에게 3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영웅 이상)  죽음의 광기: 해골 병사가 소환된 후 20초가 지나면 광기에 빠져 무작위 적을 추적해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신화) 괴저 상처: 해골 병사로부터 피해를 받은 플레이어는 8초 동안 받는 치유량이 3%씩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신화) 죽음의 장막: 해골 병사가 파괴되면, 어둠의 장막이 1.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페이즈


부패의 사격: 실바나스가 가장 가까운 2(영웅 3명, 신화 4명)의 적을 향해 부패의 사격을 날려 10초 동안 매초마다 8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비수: 실바나스가 주 대상과 한 대상에게 어둠의 비수를 날려 12초에 걸쳐 40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다른 효과로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가 (영웅 12m) 5m 내 플레이어에게 복제됩니다. (신화 난이도 - 어둠의 비수를 포함한 모든 피해가 복제됩니다.)


-      불안정한 독: 어둠의 비수 효과가 만료될 때 불안정한 독이 폭발해 12m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4만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으로부터 밴시의 저주 효과를 제거합니다.



유령의 파도: 실바나스가 플레이어를 향해 유령의 파도를 내보내 접촉한 모든 적에게 10만의 암흑 피해를 주고, 유령의 파도가 종료된 지점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영웅 이상 - 유령의 파도가 종료된 직후 실바나스는 부패의 사격을 새로 시전합니다.)

-       (신화) 밴시의 비명 유령의 파도가 종료됨과 동시에 실바나스가 비명을 내지릅니다. 15m 내의 모든 플레이어가 5초 동안 침묵 상태에 빠집니다.


검은 화살 검은 화살을 발동시켜 밴시의 저주가 적용된 모든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밴시의 저주 중첩에 따라 기절 시간이 1초씩 증가합니다. (마법 효과)


정신 지배 어두운 마력을 발사해 접촉한 플레이어들의 정신을 지배합니다. 정신이 지배된 플레이어는 생명력이 200%,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정신 지배에서 벗어납니다

  (영웅 난이도) – (세 방향으로 날림,) 정신 지배에 적중한 플레이어로부터 정신 지배가 다시 발동합니다

  (신화 난이도) – 추가로 정신 지배에서 벗어난 플레이어가 6초 동안 침묵에 걸립니다.

 

역병 포화: 무작위 플레이어 셋을 향해 역병 포화를 발사합니다. 역병 포화는 적중한 적에게 10만의 역병 피해를 입힌 후, 넓은 역병지대를 생성합니다.

 

(영웅 이상) 울부짖는 화살: 실바나스가 대상을 향해 울부짖는 화살을 날려, 대상 주위 8m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만의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30초의 침묵 효과를 나누어 부여합니다. (신화 난이도 울부짖는 화살로 피해를 받은 플레이어는 1분 동안 울부짖는 화살로 받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침묵 효과를 나누어 적용받지 않습니다.)

 

(영웅 이상) 해골 병사 실바나스가 15초마다 해골 병사 무리를 소환합니다. (영웅 4, 신화 6).

-      시체 폭발: 해골 병사가 파괴될 때 3미터 내 적에게 3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죽음의 광기: 해골 병사가 소환된 후 20초가 지나면 광기에 빠져 무작위 적을 추적해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       (신화) - 괴저 상처: 해골 병사로부터 피해를 받은 플레이어는 8초 동안 받는 치유량이 3%씩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사이 페이즈 2 여왕의 무기


실바나스의 생명력이 40%가 되면 어둠 속으로 후퇴하며 모든 지역을 역병으로 뒤덮기 시작합니다.


(영웅 이상) 누더기골렘

-      흉물: 역병 피해를 받지 않고, 기절 및 침묵, 강제 이동, 이동 불가 효과 등에 면역입니다.

-      지면 강타: 정면을 도끼로 찍어 적중한 플레이어에게 16만의 물리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유독 가스: 주위에 유독 가스를 방출해 매초마다 8000의 피해를 줍니다.

-      뜯어먹기: 누더기골렘이 현재 공격 대상을 뜯어먹습니다. 대상은 기절하고 8초에 걸쳐 30만의 물리 피해를 받습니다. 누더기골렘은 뜯어먹기가 지속되는 동안 매초 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가 방해받으면, 생명력이 가장 낮은 죽음 경비병을 즉시 집어삼키고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       (신화) 썩은 쓸개즙: 누더기골렘이 썩은 쓸개즙을 방출합니다. 썩은 쓸개즙은 플레이어에게 초당 3만의 피해를 줍니다.

- 역겨운 혼합물.: 썩은 쓸개즙이 역병지대와 혼합되면 폭발을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10만의 역병 피해를 주고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죽음 경비병 (주기적으로 2마리씩 생성)

-      개량된 방독면: 역병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영웅 이상포세이큰의 의지: 기절, 강제 이동, 이동 불가, 침묵등의 해로운 효과로부터 면역입니다

-      괴저 일격: 괴저의 기운이 담긴 일격을 날려 6만의 암흑 피해를 주고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초 동안 75% 감소시킵니다.

-      죽음의 난도질: 전방을 휩쓸어 모든 적에게 매초 8만의 물리 피해를 주고, 대상이 받는 역병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      고름 일격: 대상을 강타해 10만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를 15초 동안 적용시킵니다. 고름 상처가 적용된 적에게 고름 일격이 적중하면, 상처가 폭발해 40만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      암흑의 광기: 생명력이 50% 이하로 떨어지면 무작위 대상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      망가진 방독면: 죽음 경비병이 죽으면, 망가진 방독면이 떨어집니다. 망가진 방독면을 착용하면 60초 동안 역병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역병생성기: 퍼져가는 역병지대를 생성합니다.  (영웅 이하 4, 신화 8)

고농축 역병: 역병생성기 주위에는 더욱 독한 역병이 배어 있어 모든 플레이어에게 0.5초당 50만의 역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방독면을 제외한 모든 면역 효과를 무시합니다. 역병생성기에 접근하면 정신을 집중해 파괴할 수 있습니다. (4초 시전)



 

3페이즈



부패의 사격: 실바나스가 가장 가까운 2(영웅 3명, 신화 4명)의 적을 향해 부패의 사격을 날려 10초 동안 매초마다 8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비수: 실바나스가 주 대상과 다른 세 대상에게 어둠의 비수를 날려 12초에 걸쳐 40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다른 효과로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가 5미터 (신화 12미터) 내 플레이어에게 복제됩니다. (신화 난이도 - 어둠의 비수를 포함한 모든 피해가 복제됩니다.)


-      불안정한 독: 어둠의 비수 효과가 만료될 때 불안정한 독이 폭발해 12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4만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으로부터 밴시의 저주 효과를 제거합니다.


유령의 파도: 실바나스가 플레이어를 향해 유령의 파도를 내보내 접촉한 모든 적에게 10만의 암흑 피해를 주고, 유령의 파도가 종료된 지점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영웅 이상 - 유령의 파도가 종료된 직후 실바나스는 부패의 사격을 새로 시전합니다.)

-       (신화) 밴시의 비명: 유령의 파도가 종료됨과 동시에 실바나스가 비명을 내지릅니다. 1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가 5초 동안 침묵 상태에 빠집니다.



검은 화살: 검은 화살을 발동시켜 밴시의 저주가 적용된 모든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밴시의 저주 중첩에 따라 기절 시간이 1초씩 증가합니다. (마법 효과)


정신 지배: 어두운 마력을 발사해 접촉한 플레이어들의 정신을 지배합니다정신이 지배된 플레이어는 생명력이 200%,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생명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정신 지배에서 벗어납니다

  (영웅 난이도) – (세 방향으로 날림,) 정신 지배에 적중한 플레이어로부터 정신 지배가 다시 발동합니다

  (신화 난이도) – 추가로 정신 지배에서 벗어난 플레이어가 6초 동안 침묵에 걸립니다.


빙의: 실바나스가 세 플레이어들에게 빙의해 정신을 지배합니다. 빙의된 동안 실바나스가 받는 피해가 99% 감소하고, 빙의된 대상은 생명력이 200%,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빙의에서 풀려납니다. (영웅 이상 빙의에서 풀려날 때 실바나스가 비명을 질러 8m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2만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영웅 이상) 울부짖는 화살: 실바나스가 대상을 향해 울부짖는 화살을 날려, 대상주위 8m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만의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30초의 침묵 효과를 나누어 부여합니다(신화 난이도 울부짖는 화살로 피해를 받은 플레이어는 1분 동안 울부짖는 화살로 받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침묵 효과를 나누어 적용받지 않습니다.)

-      끔찍한 비명: 울부짖는 화살이 발사된 이후 5초 후에, 대상 지역에 다시 한 번 울부짖는 화살의 효과가 발동합니다


(영웅 이상) – 차디찬 손아귀: 다수의 지점을 향해 단검과 화살을 날립니다. 적중한 플레이어는 10만의 냉기 피해를 입고,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영웅 이상) 생명력 흡수: 1.5초 시전 (차단 가능), 정신을 집중해 주 대상으로부터 8초 동안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생명력 흡수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은 초당 10%의 생명력을 잃고, 실바나스는 생명력을 초당 4%씩 회복합니다.


역병 구름: 누더기골렘의 잔해로부터 역병 구름을 생성합니다. 역병 구름은 플레이어에게 초당 5만의 역병 피해를 줍니다. 구름은 12초에 걸쳐 퍼지며 12초가 지나면 흩어져 모든 플레이어에게 10만의 역병 피해를 주고 호흡 곤란 효과를 부여합니다.

-      호흡 곤란: 받는 역병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영구히 지속되며 중첩됩니다,


(영웅 이상) 정예 어둠 순찰자: 정예 어둠 순찰자들이 실바나스를 지원하러 전투에 참여합니다. (2명씩 등장)

-      개량된 방독면: 역병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포세이큰의 의지: 기절, 강제 이동, 이동 불가, 침묵등의 해로운 효과로부터 면역입니다.

-      어둠의 일제 사격: 플레이어를 향해 5초 동안 어둠의 일제 사격을 발사합니다. (원뿔 범위) 범위 내 모든 대상이 매초 6만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      역병 화살: 대상을 중독시키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은 6초에 걸쳐 10만의 역병 피해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질병)

-      연막탄: 주위에 연막을 생성해 연막탄 밖의 플레이어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신화) 어둠의 관통 사격: 플레이어 하나에게 정신을 집중한 후 150만의 암흑 피해를 주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이 뚫고 간 모든 적을 관통하며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      어둠의 여왕을 받들라: 정예 어둠 순찰자가 40초 이상 전장에 남아 있으면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신화) 버림받음: 플레이어 두 명에게 8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대상은 모든 시야가 차단되고, 아군으로부터 받는 치유를 40만만큼 흡수합니다.


 여왕의 하수인: 버림받음 효과가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남아 있으면, 대상은 영원히 실바나스에게 복종하게 됩니다.



(신화) 부서진 역병생성기: 망가진 역병생성기가 오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시간에 따라 1개씩 추가로 활성화)

-      역병 유출: 망가진 역병생성기가 오작동하기 시작하면, 점차 역병이 퍼져나가기 시작합니다.

-      역병포: 특정 플레이어를 지정해 4초 뒤 일직선 방향으로 역병을 발사해 플레이어에게 24만의 역병 피해를 주고, 역병지대를 생성합니다.

-      역병 지뢰: 무작위 지점을 향해 다수의 역병 지뢰를 발사합니다. 플레이어가 지뢰에 접근하면 10만의 역병 피해를 입고, 역병지대가 생성됩니다.



방어 전담

어둠의 비수에 걸리면 빠르게 이탈해야 합니다. 
해골 병사들을 처치하기 쉽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공격 전담

어둠의 비수에 걸리면 빠르게 플레이어가 없는 곳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빙의와 정신 지배에 당한 플레이어를 구해야 합니다.


치유 전담 

부패의 사격과 어둠의 비수에 공격당하는 아군이 죽지 않게 해야 합니다.
검은 화살은 다양한 기술과 연계되며 더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해제해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