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저는
블리자드 코리아 2006년 부터 2010년까지 다닌 사람 입니다.

당시 입사시 어머님 핸드폰 명의로 가입이 되어있어서 변경 요청하니
그때 CS팀장님이 그냥 하지말라 말하였습니다.

2010년 후 관두고서도 전화문의했더니 당시 콜센터 과장님이
그냥 하라고 해서 친한분의 부탁이라 그냥 계정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외국에서 일하는 중이고 군심을 해볼까 해서 구입 의향중에

핸드폰을 잊어버렸는데 인증서 부분때문에 문의를 주고 어떻게 하냐요?
하니까 도움불가니까 꺼지라고 하네요 -_-

그럼 왜 그때는 그렇게 안말했을까요? 그리고 지금와서는
우리는 모르는 일이다 라고 하는데 제가 아는 직원들은 아직도 다니고 있거든요

실제로 제 문제에 대해서는 콜센터 과장님께서도 한번 도움을 주셨구요

이거 진짜 어떻게 하나요? 회사다닐때는 회사원 위하는척하더니
회사관두고나니까 개엿같이 대하네요

시간 오래 지난거지만 명의 변경하지 않고 회사 다닌 부분 확인은 될텐데
이거 변경 계속 안해주면 소송이라도 걸어야 되는건가요?

회사 다닌 내용증명은 있고 거기에 계정은 계속 어머니껄로 되어있는데
이 부분에서 회사에서 변경을 안해준거라고 하면 될듯한데

이와 관련된 부분에 대하여 아시는분 있으면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