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얼에서 평범하게 서식하는 암사 구하나입니다.



저는 일/월 고정 공대에서 인원 충원을 하는 평범한 공대원입니다.



지지난주에 정공 근딜 중 탱솹딜로 죽기를 모집했고 그 와중에 엘센죽기 라는 분이 지원을 했습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우편으로 저에게 보내셨고


저희 공대는 그당시 쉬바라까지 킬 한 상태였습니다.



4신화까지밖에 킬을 못했다고 했고 하얼에선 믿고 거른다고 소문이 난 윈터펠 길드였지만, 공대가 쫑난 거에 대한 원인은 제가 알길이 없으므로, 그리고 그 길드 분들이 다 믿고 거를분들은 아닌거 같아서 공장님이랑 상의 한 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번주 일요일 월요일에 그분이 처음 참석하셨고, 5신화부터 쉬바라까지 업적을 차곡차곡 채우셨습니다.



저희 공대룰상 다른분들은 티어가 거의 있으셔서 대부분의 템을 기본가에 드셨고 현재 차고 계신 980티어 망토와 기타 템들도 드셨습니다.



초행이라 뭐라 하지도 않았고 공장님도 이해했고, 아그 트라이때 탱솹으로 진행하고 트라이 후 이번주가 되었습니다.



8시부터 공초인데 오시지 않았고 /누구 엘센을 쳐보니 엘센성기사로 안토에 계셔서 귓을 했습니다.



엘센님이 맞으시냐고.... 근데 답은 없었고 몇십분 후에 채널창에 "정공 일정을 착각했습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바로

접종하셨습니다.



공장님이 공대 일정이 끝난 후에 저보고 귓으로 이야기 해보라고 하셔서 오늘 /누구 엘센을 쳐보니 엘센전사로 있었고, 저를 차단하고 단톡을 나가있더군요..



이게 업적튀가 아니고 뭐일까 싶습니다.



전후사정 모르겠습니다. 저희 공대가 상위 정공도 아니고 강압적이거나 불편한 분위기도 없습니다.



근데 5/6/7/8/9 신화의 업적과 티어와 템을 챙긴 후에 먹튀한 이분의 행동은 이해가 안되는군요..



혹여나 다른 하얼 정공관련 분들 중에 Winterfell 길드의 엘센 시리즈는 거르시라고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