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0-12 02:54
조회: 1,441
추천: 2
저희서버 거의 1:1비율된듯하네요.
인구수
에이그윈 얼라300:호드700 + 레인 얼라700:호드300
합계 1000:1000 됐다는 얘기가 있는데 상당히 신빙성있는 얘기로 보입니다. 통합전 호드에서 톨바 신청시에 인구수가 맞지 않아서 호드가 장시간 기다리거나 또는 참여자체를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신청하면 얼마지나지 않아서참여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새벽타임에는 오히려 호드인구수가 좀더 모자란지 바로바로 톨바가 뜨는 경우도 심심찮게 겪고요.
길드원이 용안에서 퀘하는데 만렙들이 왔다길래 잉여하게 놀고있던 같은길드 도적이랑 놀러갈까? 콜. 하고 갔더랩니다. 그냥저냥 처음엔 저같은경우 무정탄력이라 쉽게쉽게 싸우는데 갑자기 얼라분들 숫자도 많아지고 저랑 동급탄력 분들도 오셔서 걍 나중엔 지지. 좀 놀랍던 게 이 분들 길드가 다 다르더라고요. 지인관계인지 아니면 그냥 필쟁 터졌다니까 오신 건지 몰라도... 호드에선 쉽게 볼 수 있는 장면이 아니라 놀랐음. 그전에 파티창에서 저땅 필드쟁 얘길 하던 게 기억났습니다.
저땅에서 필드쟁이 있었단 얘길 들었는데 톨바가 아닌 곳에서 쟁이 발발했다는 건 굉장히 좋은 징조로 보입니다. 전 서버 통틀어 1:1에 가까운 비율을 보이는 서버는 다섯손가락에 꼽을 정도입니다. 어디가서 자부심 좀 가지시면서 에이그윈 이 정도라고 자랑 하셔도 될듯. 아무래도 상대진영이다보니 서로 얼굴붉히는 공격적인 말도 오고 갈 수 있지만 필드쟁 발생하면 다들 좋게좋게 받아들이고 양 진영 모두 즐겼으면 하는 바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