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칼막쓰입니다

 

지난주에 시전 관련 매트로 함수 변경이 있엇습니다.

변경점은 글쿨을 채널링으로 인식이 삭제되었습니다

(변경전 예 1번 스킬 시전 후 채널링(글쿨)중이면 2번 스킬 시전)

 

전사분들 참고하세요 (앞에 있는 스킬이 우선순위 -정확도 95%)

 

3번 매크로는 기존과 동일하나 1, 2번은 원래 모순인데

웃긴게 그 모순들이 서로 상쇄가 되서리.. 잘됩니다..

 

오라취소나 에레프레임 제거, 장갑사용 이런건 아라서 하시고 1특성이 탱 2특성이 딜 입니다

 

 

1 방밀 + 압도

 

#showtooltip 압도
/오라취소 보호의 손길
/SCRIPT UIErrorsFrame:UnregisterEvent("UI_ERROR_MESSAGE")
/startattack
/시전 [spec:2] 방어구 가르기
/연속시전 압도
/시전 !방패 밀쳐내기
/시전 죽음의 침묵
/사용 [btn:2] 용의 힘 손아귀

 

2 방밀 + 복수

 

#showtooltip 복수
/SCRIPT UIErrorsFrame:UnregisterEvent("UI_ERROR_MESSAGE")
/startattack
/console bloattest 1
/오라취소 보호의 손길
/연속시전 복수
/연속시전 !방패 밀쳐내기
/시전 [btn:2] 영웅의 일격
/사용 용의 힘 손아귀
/사용 비취 전쟁군주 조각상
/사용 니우짜오의 성물

 

3 천둥 + 회베

 

#showtooltip 회전베기
/오라취소 보호의 손길
/console cameradistancemaxfactor 5
/SCRIPT UIErrorsFrame:UnregisterEvent("UI_ERROR_MESSAGE")
/startattack
/시전 [btn:2] 죽음의 침묵
/연속시전 [nochanneling] 천둥벼락
/시전 회전베기

 

p.s 주력스킬(필러-쿨없는 스킬:사악, 번화, 화염구, 어활 등등)이 채널링 스킬이 아닌 직업(암사뺀 나머지)은 시전 2개를 묶을수 있습니다

정술을 예를 들면

 

/연속시전 번화

/시전 !용폭

 

이러면 번화 나가다가 용폭가능하면 용폭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