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헬섭유저이며  불성때부터 막공장으로 와우를 즐기는 유저입니다

 

인벤(전엔 플포) 를 저 역시 자주 오가며 공략이나 직업이해도를 높이는데 자주 애용하곤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사사게나 기타 게시판에 딜낮느니 힐량저조하느니 탱킹허접하느니 하며 스샷이며 신고글들이 자주올라오곤싶더니 요즘은 그런분들을 심한 욕이나 저급한 리플로 몰아세우는게 다반사더군요.

 

물론 응당히 손가락질 받아 마땅한분들이긴하나 욕설과 비방전에 한번만 다시 생각해주십시요.

 

제가 몇년전쯤인가 낙스공장을 잡고 레이드를 하던중이엇습니다

 

타디우스인가?? 기억이,,ㅎㅎ 좌우측 나눠서 -  + 로 잡던 네임드엿던걸로 기억돼는대요.

 

냥꾼 한분이 제가 오더를 내렷음에도 반대로 가셔서 딜을 하시더니 결국 이동미스로 같은 공대원들을 끔살을 시키시더라구요

 

그게 2-3트대니까 공대원들 불만도 나오고 누구누구가 자꾸 이동이 안댄다며 귓도 오고..

 

그래서 그냥꾼님을 호명했습니다..근데 대답을 안하시더라구요 "누구 누구님!!" 몇번을 불러도 대답이 없자 슬슬 짜증이 나더라구요..

 

결국 경보창으로 아뒤를 띄우자 그때서야 "네..."다시보이스로 물엇죠.."안들리세요?? 몇번을 불럿는지 아세요??"

 

또 대답이 없으시더라구요..너무화가 나서 다시 경보창으로 "누구누구님 레이드 하려고 하시는겁니까 아님 하기싫은 겁니까?"

 

이글을 띄우자 저에게 그분에게서 귓이 오더라구요 "공장님 정말 죄송한데..저 사실 청각장애인이라 듣질 못합니다..매일 일퀘나 하다가 너무 레이드를 하고싶어서 왔는데 이렇게 민폐가 됄지 몰랏네요..죄송합니다 공탈하겟습니다 "

 

순간 화가 치밀어오르면서 눈에 눈물까지 나더군요 오버라고 하시질모르겟지만 제고모와 고모부 두분이 청각장애인이십니다.

 

가장 가까운 제 친척도 그런데..그걸 인내못한 제가 너무 한심하고 밉더군요..

.

지금도 저희 길드에서 저와 레이드를 하시는분들중엔 그때 기억을 하고 계실겁니다..한동안 아무말 못하고 멍해져있던 바보공장을..

 

그분이 레이드도 첨이라 다음 네임드부터는  오더나 브리핑을 안돼는 경보창으로 해드렸죠..물론 모든 공대원들의 흔쾌한 동의속에서 말이죠..

 

공대가 끝난후 제가 그분께 귓으로 다음부터는 다른공대가지마시고 꼭 저희 공대로 오시라는 말씀을 드렸고 그분도 그러겟다고

 

너무감사하고 자주뵙길 바란다고 하셧지만..그후로는 그분 아뒤를 한번도 어디서도 보질 못했네요..

 

여러분들..게임은 케릭터로만 판단해야하는 모순이 잇는겁니다..

 

그분이 어떤 상황인지 어떤 불리한 조건으로 인한 잘못이며 실수인지  그아무도 모릅니다.

 

딜량 잘뽑는 사람도 있고 아무리 노력해도 안돼는 사람이 잇죠..

 

그런분들을 심한욕설과 ㅄ<이란 글로 상처주진 말아주세요..

 

그런글들 볼때마다 그때 그분이 그 글을 혹시 볼까바 걱정이 앞서는건 몇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하더군요.

 

누구나 와우를 즐길 권리가 있습니다.. 좀 미숙하고 답답해도 조금만 아주 조금만 이해해보려고 노력들 해보시는건 어떤지요.

 

조금만 시야를 넓게 그리고 느긋하게 바라봐주세요  그러면 아마도 조금은 관대해지시지 않을까 생각돼네요

 

//

찡하고 좋아서 무단으로 퍼옴..

 

이런 냥꾼님 혹시 계신가요!!!

저에게 귓말주세요!!

제가 챙겨드리겟습니다!!흑 ㅠㅠㅠ

 

ps.요즘 와우가 험해요.. 무슨 회사도 아니고..

뭐 하나 짜투리 잡히면 까고 까이고~

좀 느긋해지고 너그러워들 지세요..

저도 아직 멀었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