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스미어 사용중인데, 데미지 숫자 크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인벤에 나와있는 명령어 다 해봐도 숫자 크기가 커지질 않네요.
/console WorldTextScale 1.5 이것도 해봐도 그대로고
AdvancedInterfaceOptions 이것도 마찬가지고..
엘스미어 설치 전에는 숫자가 커서 때리는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몹 이름표 위에 아주 앙증맞게 보이는 수준입니다.
엘스미어 자체 옵션에 데미지 숫자 크기 조절하는 메뉴가 따로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