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잘 얼라이언스 '로나에 길드'의 길드마스터 '크롤로시아'라고 합니다.

4월 4일 20시 21분경 '캡짱이후'님께서 등록하신 나이알로사 신화 3+@ 파티에서 있었던 '고린도'님의 무단 공탈건에 대해 먼저 길마로서 함께 참가하셨던 공대원 분들께 사과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길드의 대응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해당 게시물의 내용과 고린도 본인에게서 들은 이야기를 취합해본 결과 중탈한 이유를 차치하고서도 인원 한명한명이 소중한 신화 레이드에서 묻지마 중탈로 흐름을 끊고 사기를 저하시킨 고린도님의 행동은 매우 부적절하다는 것이 제 판단이었습니다.

이후 저와의 1:1 대화에서 고린도님은 뒤늦게 본인이 무엇을 잘못 했는지 인지하셨고 반성과 후회 속에 와우 첫 길드였던 저희 로나에 길드에서 스스로 나가셨습니다.

저희 길드에 들어오기 전엔 오로지 솔로잉만을 하셨던 고린도님이시기에 그런 뉴비에게 상식 수준의 규범을 전달하지 못한데에 있어 길마로서 크나큰 책임과 죄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4월 4일 고린도님과 함께 나이알로사 신화 레이드를 가셨던 공대원 여러분께 고린도님을 대신해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리며 차후 글로벌 파티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길드의 운영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