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랫글 작성했던 병맛소주입니다.
제가 자폭글 쓰고 다시 해명 글 쓰는 게 웃기겠지만 뭔가 댓글에 오해가 있는 거 같아 풀려고 마지막으로 글을 씁니다.

1. 둘이 얘기 끝내자고 해놓고 사사게에 글 올리는거 뭐냐 존나 추하다.
우선은 사사게에 올리지 말아 달라고 그런 말씀을 드린게 아니고요.. 분명히 어제까지 디코로 하하호호 하던 분들이 다툼 이후로 모이지 않고, 승천도 23단 먹지도 않았는데 먹었다고 하시고, 잘 해결해 보고자 길드마스터님에게 개인 디코도 메세지 보내 봤는데 분명히 게임중에 다른 디코방에도 들어와 있는데 안보는거 보고 그 당시에는 분명히 둘로 얘기 끝내자고 했는데 한순간에 다들 떠나가서 흑화한 것 같아요.. 추후에 확인해 보니 길마님은 켜놓고 주무시고 계셨고 승천도 22 23 라고 언급했지만 22만 보시고 말씀하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2. 사사게에 A님 묻을라고 쓴거 같은데 꼴 좋다 ㅋㅋ 
전혀 그런 거 아닙니다. 말씀드렸다싶이 A님 그리고 공주클럽 모두 좋고 재밌는 분이십니다. 제가 누구를 묻으려면 더 악의적으로 저 유리한 쪽으로 썻을꺼고 정말 있는 그대로 다 말씀드리기 위해서 토시 하나 틀리지 않고 다 올린 겁니다.. 유유상종이라고 제 주변분들도 이 사건에 대해서 별 대수롭지 않다고 여기는데 왜 당하고만 있냐고 하시길래 뭔가 그분들 말도 들으니까 또 혹하더라구요..(제가 귀가 쫌 얇은 편입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문제가 있나 없나를 다수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 쓴 글입니다.  하여 댓글로 인성이 쓰레기다라고 표현하신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긴글로 자세히 설명해 주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많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나이먹은 사람에게 충고하는게 어렵잖아요.. 그래서 제 주변 사람들도 저 듣기 좋은말만 하신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렇게 틀 아닙니다... 앞자리 9입니다)

3. 이 길드 자체가 그렇다 
전혀 사실이 아니고요. 밑에 댓글처럼 파티 초대 무단으로 했던 것도 제가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때도 저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댓글을 읽고 많이 기분 나쁘셧겠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야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당시에는 뭔가 저는 왠만한 헬팟보다는 우리가 가서 깔끔하게 시클해 드려야 겠다라고 생각하여 한 행동이었는데 돌이켜 보니 정말 교만 그 자체였네요... 죄송합니다.

4. 길드원 분들과 충고해주신 분들께
한분 한분 마무리 인사 못하고 사사게에 글 싸지르고 안좋게 끝내어 우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기존에 15단만 맨날 했던 사람이 좋으신 분들 만나서 고단도 해보면서 많이 배우고 게임하는 동안 정말 재밋게 즐겼던거 같습니다.
제가 눈치 없이 말을 툭툭 뱉는다는 말을 현생에서도 왕왕 듣기는 하지만 게임상에서 조심한다는게 잘 안됬네요.. 같이 게임하는 동안에 저의 언행 때문에 상처받으신 분들이 있으면 지금에서라도 사과에 말씀 전해드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특히 ㅇㅇ님 쐐기에서 영약이랑 물약 안먹으려고 할 떄 였나 제가 "거지세요?" 라고 했었는데 제가 친하다고 생각하여 농담식으로 얘기했었는데 혹시 쌓아 놓고 있으시면 진짜 장난이였습니다. 뭐라 할라는 뜻은 아니였어요(그 말 들으시고 바로 토큰 지르심..)
그리고 댓글 써주신 분들도 제가 잘 알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추하게 하나만 반박하자면 사회생활, 교육 못받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눈치없긴한데 담백하고 착하다는 말은 많이 들어요 평범한 직장인이고 그정도로 쓰레기는 아닙니다...

아무튼 말이 길었는데 아래 썻던 글은 지우지 않을거고요. 제 성격상 고치려고 노력하겠지만 사람이 쉽게 안변한다고 종종 이런 일들이 벌어질꺼 같아서요. 그럴 때 마다 이 글 보고 반성하면서 살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