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부캐를 키울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그런 분들을 위한 미립자팁 적어 봅니다.

1. 어깨 계승템을 사용한 군단 채집 어깨 마부를 발라라.
어깨 계승템은 최대 605렙으로 전체적인 템렙을 10 정도 떨어뜨리지만, 렙업하는 과정에서 얻어지는 전리품이 쏠쏠합니다.
요즘 대세는 연맹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피사냥꾼이며, 이는 감시관 매우 우호를 필요로 합니다.
본캐로 계승템 어깨를 만든후 거기에 피사냥꾼 등 군단 어깨 마부를 바르시고 부캐로 우편 전송 ㄱㄱ.

2. (중요) 전역퀘에 집착하지 마라
부캐를 생각하신다면 대부분 본캐의 템렙이 왠만큼 될텐데요.
본캐의 전역퀘는 사절에 상관없이, 보상 전리품이 필요한 경우에만 해보세요.
시간이 매우 절약되며, 마치 이전 확팩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부캐를 키울 여유를 가지게 됩니다.

전역퀘 보상 확인을 위한 애드온으로 World Quests List 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부서진 섬 지도를 켜면 모든 전역퀘 보상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감시관 + @ 사절을 몰아서 하는건 효율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템도 없는데 티벼를 노리거나, 전설템만 바라보고 전역퀘를 달리시는 건 시간적으로 비효율적입니다.
차라리 그 시간에 신던이나 쐐기, 레이드를 가는게 나아요.

3. 105렙까지는 추종자 앱으로 키우자.
처음에 직업 전당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종자를 2명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때부터는 추종자 임무로 플레이어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데요, 105렙까지만 수행 가능합니다.
경험치 보상 퀘는 2시간 / 4시간 쿨입니다. 틈틈이 신경써서 앱을 돌려 보아요.
저처럼 여러 부캐를 병렬로 키우는데 가장 큰 도움을 주는 부분입니다.

재료가 되는 연맹 자원은 직업 전당 임무를 하면 꽤 주고, 그래도 모자라긴하니 본캐의 살게라스 피로 보충합니다.

4. 105렙부터는 직업 전당 퀘스트 위주로 필드 퀘스트를 진행하자
105렙이 되면 추종자를 더 주는 직업 전당 퀘스트가 팝업됩니다.
최대한 직업 전당 퀘스트를 위한 지역을 선택하면서 우선 진행하여, 추종자 렙업을 미리 하면 좋습니다.
우리에겐 추종자 앱이 있으니까요! 전투동료를 빠방하게 키우면 나중에 퀘스트를 진행할 때 쏠쏠하답니다.

필드 퀘스트는 일반적으로는 발샤라(짧음) > 아즈스나 > 높은산 > 스톰하임(오래 걸림) 순으로 티탄의 유물을 찾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발샤라는 처음에 드루이드들 깨우고 티란데 따라가면 되고,
아즈스나는 일리다리 지역 후 파론디스만 클리어하면 됩니다. (하늘빛나래 쪽은 파론디스 소개할 때까지만)
높은산은 강물부족/하늘뿔/핏빛토템 퀘스트 후에 다르그롤이랑 싸우면 끝납니다.
스톰하임은 많이 길어요... 왠만하면 처음으로는 하지 마시고, 2번째 이후로 선택해서 첫 지역 그리핀 찍고, 걸어다니면서 주요 그리핀 찍는 정도로 하시길.
티탄 유물 찾는 인던 퀘스트는 그때그때 하시길. 800렙 보상템이 뙇.

참고로, 한개인가 두개 지역을 클리어하면 굳이 그 다음 지역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또 다른 지역을 시작할 수 있는 것 같더군요.

5. 만렙이 되면 템 파밍은 시간 던전을 기다리자.
갓만렙이 되고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무작 영던 진입 템렙인 810을 맞추는 것입니다.
무리해서 시간 쏟지 마시고, 시간 던전 주간을 기다리세요.
시간 던전 화폐템 + 주간퀘 진행하면 820정도 금방 맞춥니다.

6. 만렙 부캐들의 전문기술 전역퀘는 꼭 해주자.
전문 기술 전역퀘가 대부분 살게라스 피를 많이 줍니다.
전문기술 퀘스트는 귀찮더라도 틈틈히 진행하여 전역 퀘스트로 살게피를 많이 얻어 또 다른 부캐를 키우는데 보태도록 합시다.

그럼 다들 7.1.5가 오기 전에 즐거운 부캐 육성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