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이중간첩 업적찍고 이것 저것하고 있는 라이트 유저 입니다.
접속 시간이 길지 않다 보니 잠깐 들어가서 동료들 모험 보내 놓으면 얻는 여러가지 소소한 혜택들이 좋아서 동료들을 다 모았습니다.
혹시나 동료나 모험에 관심있으신 분들 있으실까봐 글을 남깁니다.
ㅡㅡㅡㅡㅡ
1. 본케 : 야냥, 탭렙208, 전설 없음.
2. 부케 : 전직업, 탭렙 195~199, 전설 없음.
ㅡㅡㅡㅡㅡ
9.05까지 나온 동료들은 영예 8, 토르 7 + 2 -> 총 17입니다.
이들은 토르 4단이후 부터는 모두 획득 가능하여 모두 4단 1층 노가다로 획득했었습니다.

부케(?)가 많고 모두 동료들을 모으려고 하니 새로운 동료가 등장하는 최저단수를 찾아서 반복 수행하기 위해 연구를 해봤습니다.

연구(?) 했는 방법을 먼저 적어보자면.
도적으로 토르가스트 낮은 단계부터 1층을 30번 정도를 은신하여 돌아다녔습니다.
그 결과 5단계 1층에서 최초 발견되었으며 이에 12개 모든 케릭들을 5단계 1층 무한 반복으로 각자의 성약단의 모든 동료를 모았습니다.
글쓴 기준 시점 영예로 획득할 수 없는 2명을 제외하면 20명의 동료가 됩니다.
ㅡㅡㅡㅡㅡ
소소한 팁.
1. 9.1 이후 층별로 이벤트로 성약단 동료(새로운 동료와 원래 있던 획득 불가능한 동료,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베XX라는 케릭터), 각종 상자, 아무것도 없음....요렇게 크게 3가지가 됩니다.
토르가스트 진입 이후 룬제작사(?)가 한 번씩 뜬금 없는 팝업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이를 통해 어느 성약단이 잡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1 길잃은 페이가 어쩌고 저쩌고 : 나이트 페이가 나옵니다.
  1-2 승천의 보루 어쩌고 저쩌고 : 키리안이 나옵니다.
  1-3 용감한자 어쩌고 저쩌고 : 높은 확률로 레벤드레스...하지만 케릭의 성약단이 말드락시인 경우 높은 확률로 말드락시
  1-4 쫒기고 있군 : 모두 가능. 케릭의 성약단이 말드락시일 경우 약간 높은 확률로 말드락시

2. 길을 찾을 때 우상방에 미니맵에 이벤트 상자보이거나 다른 이벤트가 보이면 바로 방탈출.
방탈출 메크로 :
/실행 C_PartyInfo.LeaveParty()

메크로 출처 : https://bbs.ruliweb.com/family/4454/board/100159/read/9377216
메크로 사용시 케릭의 위치가 어디든 전투중이어도 바로 토르입구로 나가짐.

3. 도는데 시간이 더 걸리긴 하지만 등장 확률이 높은 토르가스트를 선택.
토르는 총 6개(스콜더스, 골절의 방, 등등)가 있으며 그 중 2개가 매주 랜덤으로 열립니다.
체감상 스콜더스의 전당, 골절의 방은 거의 100%의 확률로 이벤트들이 나오더군요.
아시겠지만 토르는 같은 골절의 방을 입장하더라고 입장때마다 맵이 바뀝니다.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동료가 잡혀있는 경우가 많은 맵 구조를 아시게 됩니다.
그런 방은 조금 기대를 하고 도시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이 기네요. 3줄 요약
1. 토르 5단계 1층 무한 반복
2. 방탈출 메크로 사용
3. 스콜더스, 골절, 팝업 참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혹시 다른 방법이나 더 낮은 단계에서 획득하신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P.S
케릭당 2명의 동료를 다 획득하는데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이동기가 약하거나 은신 같은게 없는 케릭은 찾기 위해 몹을 정리하면서 가야해서 그렇습니다.
템렙이 높지 않아 몰이사냥에 제한이 많았습니다. 템렙이 더 높으신 분들은 몰이 시원하게 하시면서 뚫고 가면 시간 단축 가능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