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혈기주입--죽요결 위치스왑
2. 부파 펫데미지상승롤백(이거아니면왜씀? 어거지로쓰는중)
3.고름뎀과 부파 위치스왑 or 룬마력통 특성 1포인트로 줄기
4.전염병과 고름룬마력3 위치스왑 or 점염병에서 칠흑상폭루트 추가
5.학자/폭발 특성의 폭발특성 상향
6.추감 글쿨삭제
7.죽부고름특성 리메이크 - > 어변시 주변 고름 2스텍
8.꽁죽고업글특성 파생루트 추가
9.곪힘 20스텍제한삭제 - >(이거슈발 언제생긴거임?)
10.부습 고름4스텍 삭제+글쿨삭제

어제부터 폭군주나 저타겟던전 특성 연구하고있는데
이랬으면 좋았겠다 싶은 망상글

추신 그냥 하고싶은말
걍 타겟제한이나 다타겟뎀지감소 이딴거 넣지말고
풀링마다 위험한 캐스팅몹을 넣으세요... 못몰게
몰면 그만큼 엄청위험하게, 실력적 극복여지를 줘야
Mdi도 볼맛나고 상위단수에 대한 도전정신이나 성취감이 생기지 왜 데미지를 깎아서 못몰게해 그렇게하니까
별 위험하지도않은 풀링 조금 몰아서 차단이 새거나 드리블이 필요한 위기상황도 없이 그냥 무지성 저타겟딜하는데 타격감은 물론이고 딜미터기 보는맛도없고 딜러쿨기 아무도없으면 전투시간 30~40초는 기본으로 넘어감 근데 위기감은없음 이게 진자 쌉노잼 트리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용맹같은 던전 몹구성 잘해놔서어짜피 못몰게 해놨잖아 타겟제한좀 풀어줘 그냥
그래야 mdi같은 괴물분들 한방에몰아서 차단 다 예술처럼되고 탱도 드리블하는 그런 볼맛나는 퍼포먼스가 연출되지 하...

는 개소리였구요.
오늘저녁에 어제오늘 연구한 특성들 준비해보겠습니다.
브레인스토밍 준비